화양리노래방후기5

화양리노래방후기5 아드레날린이 느껴짐

화양리노래방후기5

여기저기 많이 다녀봤지만 윤부장님이 있는 업소만한 곳이 없더라고요.

퍼블릭이란 또 다른 맛도 느낄 수가 있고

여러모로 가성비 좋은 업소인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도 윤 부장님한테 모처럼 전화 넣고 달렸습니다.

친구 녀석 하나 데불고 룸에서 아가씨 초이스 보는데 눈에 확 띄는 아가씨 발견!!!

배꼽이 살짝 보이는 탑을 입었는데그게 눈에 확 꽂히더라고요

회사 다닌다고 하는데 온몸에서 색기가 줄줄 흐르는 것 같았어요.

거침없이 초이스하고 바로 룸 타임 시작~

노래부터 한곡 시켰더니 노래도 끝장이네요.ㅎ

오늘 아주아주 잘 놀 수 있을 것 같은 예감에 아드레날린이 쭉쭉 분비되는 게 느껴지네요.

친구도 살짝 제팟이 맘에 드는듯한 눈치…

하지만 내 거라는 거….

술을 좀 적게 마신듯하여 거의 일어나서 흔들고 놀다가 시간을 다 보낸듯합니다.

윤 부장님 잘 놀았어요…

담에 한 번도 이 아가씨로 초이스 했으면 좋겠네요. 기억해두세요~~~

화양리노래방후기5

화양리노래방후기5 역시 남자나 여자나 중요한 건 허리네요… ㅋㅋ

오랜만에 절친들과 모인 자리 어렸을 때 그저 해맑기만 하던 놈들이 벌써 애가 있고 하니 다시 생각하니 신기하더군요. 술 한잔하면서 이래저래 사는 얘기하다가 취기도 올라오고 어린 나이가 아니기에 퍼블릭으로 놀러 갔습니다. 근처에서 술 마시고 있던 터라 10시 전에 도착해서 바로 룸으로 입성해서 아가씨들 들어오자마자 초이스. 매번 느낀는 거지만 어차피 추천해 주는 언니가 갑이라는 사실을 알기에 윤 부장님이 4명 정도 찍어준 언니 중에 유난히 허리가 잘록한 언니가 있어서 초이스~~ 이름은 초아더군요. 언니들 과 술점 먹고 가슴 좀 만지면서 재미있게 놀았네요. 춤출 때 허리가 살짝살짝 드러나는데 더 빛나더군요. 잘록 빠지는 허리로 돌리는데 밑이다 꼴릿 해지더군요. 허리 꽉 잡고서는 돌려가며 재밌게 놀았습니다. 역시 남자나 여자나 중요한 건 허리네요…

 

화양리노래방후기5 즐달각 찾는다면 윤부장이 답이죠!

간만에 친구놈들이 모여 술한잔먹으니 여자 유흥으로 주제가 옴겨지더군요 그래서 어디로 놀로갈까 고민하다 한잔더하자는 친구도 있고해서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 결국 윤부장으로 가기로 했네요. 윤부장님께 전화드리고 남자셋이 갈꺼니 잘해달라고 하고 출발했네요 입구에 도착해서 전화드리니 바로 나오셔서 안내해주시네요 윤부장님 인상도 좋으시고 상당히 싹싹하시네요.

룸도 깔끔하고 좋네요 조금 있으니 언니들 초이스 들어오네요 첫조에 5명 둘쨰에 6명 3번쨰에 4명정도 보고 전 그중 다은이라는 언니 초이스했네요 늘씬한 몸매에 키도 크고 좋네요 춤추고 놀떄도 몸매가 좋으니 재 파트너바께 안보이네요 확실히 전 몸매 좋은 언니들이 좋은거 같습니다.

섹시한 홀복입은 아가씨들이랑 노니 몬가 기분이 흥분이 되네요 친구놈들도 정말 잼나게 놀았네요 담번에도 가면 얼굴도 이쁘고 몸매도 좋은 다은씨 지명해야겠어요.

5 thoughts on “화양리노래방후기5 아드레날린이 느껴짐

  1. 95202 54496Aw, this is an extremely nice post. In thought I would like to put in spot writing like this moreover – spending time and actual effort to create a very good article but exactly what do I say I procrastinate alot through no indicates seem to get something accomplished. 972564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화양리노래방후기4

화양리노래방후기4 찐! 찐!! 찐!!!윤부장

화양리노래방후기4 어릴 적 친한 형님이었는데 근 2년 만에 만났습니다. 2년 동안 많이 늙은 것 같아 보여서 맘이 안 좋았네요. 저도 많이 늙긴 했겠지만 씁쓸했습니다. 저녁으로 회한 사라 먹고 소주를 많이 마셨습니다. 이런저런 얘기 하다 보니 소주를 열병 정도는 마신듯하네요.. 이대로 그냥 헤어지기는 아쉬운 마음이 들어서 형님께 한잔 더 하시자고 말했습니다. 형님은 잠시 고민하시더니 좋다고… 하시네요. […]

화양리노래방 만족하고 온 경험이었습니다.

화양리노래방 접대받으시는 분이 유흥 원하시는 거 같아 1차로 술 샀는데.. 에이 그래도 한 번 더라는 생각으로 데리고 갔습니다. 근처 도착하여 전화하니 윤 부장님 입구 가게 앞까지 마중 나오더라고요 셋이 같이 들어갔습니다. 초이스 때.. 제가 갔을 때는 언니들이 꽤 있었습니다. 그 많은 언니들 중에서도 딱 제 눈에 들어왔던, 클로즈업 되던 애가 하나 있었는데 쟤 어떠냐고 물어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