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락동노래방후기107 추천팟 정말 대박

가락동노래방후기107

어제 방문!! 잘 가지않던 룸을 예상치 못하게 목요일에 달렸네요 출장가서 말로만 듣던 윤부장께 연락하고 독고로 8시전 달려밨습니다~

이른시간이라 한가해서 기다리는거 없이 바로 봤네요~ 아가씨는 윤부장이 추천해준 아가씨로 초이스… 슴이 A 컵인데 개인적으로 맘에 듭니다.

잘 어울립니다. 본인은 가슴이 컷으면 하는거 같은데 잘 어울립니다. 애교 부리고 그러진 않지만 그냥 착해서 잘해주고 싶은 언니

독고라 조용한 분위기에서 토킹하면서 놀았네요. 독고라 좀 부끄럽네요 ㅠ 우악 스럽거나 너무 터프하게 하는 스타일은 안 맞는다고 하더군요.

매우 착하니… 부드럽게 정말 애인과 있는거 같은 느낌… 윤부장님 감사요~~

 

가락동노래방후기107
가락동노래방후기107 즐달은 당근 윤부장이죠^^

친구 두명과 저도 간만에 달렸습니다 그래도 기왕이면 오래되신 분이 좋을거 같아 윤부장님께 찾아갔습니다 윤부장님은 소문그대로 이신거 같았습니다 인기가 많으시다는걸 보자마자 느낄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저흰 일단 아가씨와 놀러온거기 때문에 잘 부탁드린다고 하고 초이스 봤습니다 아가씨들 들어오는데 20명정도 본거같네요. 수질은 듣던데로 괜찮았습니다 몸매도 쭉빵한 아가씨들 많고 윤부장님이 몇번몇번 딱딱 찝어서 초이스 해주시고 하니 믿음도 가고해서 바로 초이스했습니다 윤부장님이 많이 교육을 시키셨는지 알아서들 리드해주고 분위기도 방방뜨게 해줬습니다 정말 시간이 짧은게 흠이 더군요 너무 신나게 놀아서 그런건지 시간이 야속하게 짧았네요 큰맘먹고 가서 좋은 파트너 만나 좋은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가락동노래방후기107 오늘 왜케 수질 좋은건지…

즐겨찾는 윤부장님에게로 소주한잔빨고 고고 미리 통화하고 언니들 출근 너무 좋타구~ 기다림 없다고 합니다 바로 방을 만들어 주시더라구요ㅋㅋ 감사감사…

언냐 초이스하는데 보고 코피 터지는 줄 알았슴돠. 물이 더 좋아진듯 거의 대부분 괜찮고 갠적으로 좋아하는 스탈에 여자들이 많이있어 기분 좋았습니다.

이런 퀄리티 이 가격에서 나오기 쉽지 않죠…ㅋㅋ 오늘 왜케 수질 좋은건지… 앉히고 싶은 언니들이 한두명이 아니라서… 맘에드는 일반인필이나는 처자로 앉히고는 신나게 놀았습니다.

제파트너는 자연산 글레머 혜숙입니다. 탱탱하면서도 커다란 가슴을 보니 심장이 팍~ 막힙니다 ㅋㅋ 마인드 서비스 모두 좋은 언냐로 초이스해서 정말 좋았구요.

아쉬운 마음에 윤부장님 호출해서 한타임 연장을 끈었습니다. 이렇게 사랑스러운 언냐와 1타임이라뇨…제대로 맛보고 가겠다고 굳게 다짐하고는 연장전 들어갑니다.

역시 1차전에서 친밀도 올리고 연장하니 아주 만족스럽게 놀수있었습니다. 언냐도 적극적으로 나와주시고…오~굿~~ 느낌 좋고 기분 좋고… 미련없이 개운하게 놀고왔습니다.

집에 가는길 발걸음이 너무 아쉬운거 같습니다. 언냐 이름하고 번호 따놨으니.. 다음에 올때 3차전으로 또 이언냐 찾을려고 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가락동노래방후기141

가락동노래방후기141 좋아도 넘 좋아…

가락동노래방후기141 술도 생각나고 함께마셔줄 여친은 없고ㅠ 윤부장님에게 다녀왔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바로 초이스하는데요 그중에 맘에드는 언니를 고르라는데…아…누굴골라야할지 헤깔립니다^^ 그래도 차분히 골라봤습니다 다들 이뻐서 정말 망설여지더군요 나이 22살에 귀엽고 마인드도 좋았습니다 초반 탐색전이라 조금 어리버리했는데 술한잔 들어가니 이게 또 적응이 되더라구요^^ 단둘이지만 그리 뻘쭘하지않게 잘놀았습니다 일단 파트너 중간에 화장실한번안가고 제옆에 딱 붙어서 헌신적인^^ 서비스 해줬습니다 술도 적당히 먹고 […]

가락동노래방후기140

가락동노래방후기140 다음을 기약^^

가락동노래방후기140 의심이 많은 저는 절대 후기만 믿고 가는 성격은 아닌지라 열심히 계속 눈팅만 하다 며칠전 마음먹고 윤부장님께 전화를 드려 견적을 물어 봤었죠. 때마침 제일 친한 친구에게 전화가 왔고 누가 친구 아니랄까 때마침 친구가 일끝나고 달리자 먼저 얘기를 꺼내더군요. 이때다 싶어 정말 마음먹은 김에 작정을 하고 윤부장님께 다시 전화를 드렸더니 감사하게도 절 기억하고 계시더라구요. 제가 전화한지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