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매노래방후기4 마인드 좋고 매너도 아주 굿
갈매노래방후기4
술만 한잔 들어가면 꼭 달리고 싶어지는건 저뿐만은 아닌거죠? 회식을 마치고 회사동료들이랑 편의점앞에 앉아서 캔맥주를 마시면서
이런저런 회사얘기를 하던중 무리중 막내인 한놈이 좋은데 가서 한잔 더 마시자고 부추기네요.
그녀석은 돈도 없는 녀석인데…ㅋ 마침 달리고 싶었던터라 마지못해 가는척하면서 자리를 나섰습니다.
근처였기때문에 가장 가까운 윤부장쪽으로 향했죠. 부장님을 입구에서 만나고 바로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룸에서 아가씨들 초이스하는데 한 삼십분정도 걸린듯… 막내놈이 아가씨를 다 앉히고 싶어하는 바람에 시간이 많이 걸렸네요. 껄떡쇠같은 놈…ㅋ
아가씨 앉히고 회식분위기로 신나게 놀았습니다. 아가씨들 마인드도 상당히 좋고 매너도 아주 좋았습니다.
교육이 잘되어있는듯… 술집가서 기분 나쁘면 젤 최악인거잖아요. 아가씨들까지 다 합세해서 떼창도 부르고 댄스타임때 신나게 흔들어도 보고 즐겁게 놀다 왔습니다.
간만에 재밌는 달림이었습니다.
갈매노래방후기4 부장님 담에도 잘 부탁해요~
요즘 이상하리만큼 하루종일 집중도 안되고 힘도 들고 회사에 친한 동료랑 점심먹고 커피 마시면서 저녁때 같이 달리는걸로 합의하고 퇴근시간쯤 윤부장님한테 전화드렸습니다. 오늘 수질 좋다고 오면 좋을거라고 말씀하시네요. 동료랑 저녁 대충 먹고 바로 윤부장으로 달렸습니다. 입구에서 윤부장님 만나 인사 잠깐하고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룸에서 기다리니 아가씨들 입장하는데 아가씨들이 와꾸도 좋고 그렇습니다. 그래서 자주 윤부장을 방문하는것이지만요. 전 호리호리한 대학생으로 초이스하고 동료는 약간 글래머스런 아가씨로 초이스완료. 룸에서 이런저런 얘기나누고 노래도 부르면서 재밌는 시간 보냈네요. 윤부장님 담에도 부탁해요~
갈매노래방후기4 업체분이 기분좋게 돌아가셔서 저도 좋았습니다.
업체분이 회사로 방문을 하셔서 하루종일 너무 힘들었네요. 거기다가 업체분 접대까지 해야하는 상황이 되다보니 멘붕상태까지 가더군요. 저녁은 대창에 소주로 접대했는데 꽤 비싸더라구요. 2차는 윤부장에게 갔습니다. 접대는 해야하는데 넘 질퍽하면 좀 그러니까 늘 윤부장으로 모시고 갑니다. 그래야 깔끔하기도하고 일찍 끝나기도하고 사고도 덜나니까요. 윤부장님이 입구에 마중나와있어서 좋았습니다. 손님 모시고왔다하니 더 정중한 태도로 맞아주시더군요. 큰 룸으로 안내받고나서 아가씨들 초이스하는데 전 조신해보이는 아가씨로 초이스하고 손님이 저보고 초이스해달라고 하셔서 고민하다가 섹시한 스타일로 초이스해서 앉혀드렸습니다. 술마시면서 일얘기 조금더하는데 아가씨들이 옆에서 조용조용 잘 들어주고 술시중도 잘 들어주네요. 맘에 들었습니다. 그렇게 노래도 몇곡 같이 부르고 술도 마시면서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업체분이 기분좋게 돌아가셔서 저도 좋았습니다.
갈매노래방후기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