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산노래방후기4 친구놈 또 오자고 난리남

도봉산노래방후기4

안구정화도 좀하고 작업느낌도 좀 갖고 싶은 마음이 들어서 윤부장님께 전화 넣었네요~ 친절하게 전화 받아주시니 늘 믿음이 가요.

몇시에 올꺼냐고 물으시길래 지금 바로 가겠다고하니 오늘은 9시전에 오면 제일 좋다고 하시길래 바로 달려갔습니다.

친구놈들하고 총 3명이 갔는데 아가씨들도 한 열명넘게 본거같네요.

친구놈들은 첨이라서 눈이 휘둥그레지던데요. 초이스하면서 오~좋아! 오~좋아!를 외칩니다. 친구놈들이 오바를 하니 저라도 굉장히 젠틀하게 앉아있어야 겠다는 의무감같은게 들정도였네요.

하나씩 맘에 드는 아가씨들로 초이스 끝내고 룸타임 들어가는데 친구놈들 제대로 놀지도 못하는데요?

그래서 저하고 제 팟이 노래를 먼저 불러제꼈습니다. 신나는 걸루다가… 제팟은 몸매도 호리호리한데 노래는 파워풀하게 잘도 부르네요.

전 개인적으로 노래 잘부르는 여자가 섹 잘하는 여자보다 좋다는거…^^ 그리고 제 성감대는 귓속에 있나봅니다.

같이 노래 부르는 맛이 나서 한곡도 불렀더니 힘이 드네요. 워낙 열창을 한지라. 폭탄주 말아서 한잔씩 돌리고 겜도 했네요.

주사위가지고 하는 겜인데 생각보다 재미납니다. 아가씨들도 좀 갈쳐주고 걸리는 사람이 술먹기. 친구놈들 계속 걸려주네요. 술이 좀 들어가니까 친구놈들도 슬슬 본색이 드러나기 시작하는데

노래를 부르겠다고 일어서더니 부르스를 선곡 노래엔 관심도없고 오로지 꼭 끌어안고 부르스만 추고 있네요. 시간이 금방 지나가서 마무리할 시간… 나머지 술 몽창 다 들이키고 나왔네요.

친구놈들 담에 또 오자고 난리를 칩니다~팟 몸매가 워낙 좋아서 만지면서 얘기하다 보니 시간이 후다닥 가버리네요 그래도 베리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엔 좀 술을 덜먹고 가야겟네요 안가보신 분들은 정말 한 번 가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윤부장님 다음에도 좋은 아가씨들 부탁드려요~

도봉산노래방후기4

도봉산노래방후기4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도봉산노래방후기6 마인드 매우 굿트^^

도봉산노래방후기6 오늘은 드디어 제대로 달려보는구나!!! 정말 오랜만에 와이프님께서 허락하신 모임이라 늣게까지 술을 먹은상태 친구와 단둘이서 오붓하게 유흥을 방문 오늘은 끝까지 놀아보자!!! 언제나 항상 핸드폰에 잊을만할때쯤 안부문자를 찍어주시는 윤부장님이 생각나서 바로 전화걸고 출동 언니들많다며 바로 초이스 시작 들어오자마자 초이스!!! 어짜피 다 아는내용 저번에 왔을때 봤던 언니는 출근 안했다고 해서 와꾸는 별로 안보니 스타일 맞는언니로 윤부장님께 선택을 […]

도봉산노래방후기5 무척 기대가 되더군요

도봉산노래방후기5 일이 일찍 끝나 간만에 윤부장님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혼자 가는것땜에 살짝 고민했습니다. 하지만 제몸은 벌써 윤부장에게 향해있었죠. 일단 안내받아서 조금기다리다 아가씨들 입장하고 초이스를 보는데 느긋하게 보고 있는데 보자마자 전 깜짝 놀라 자리에서 일어니게됫죠. 저도 모르게… 환상적인 와꾸에 전 이미 녹아버릴듯햇습니다. 윤부장님도 제대로 초이스한거라고 안심해도된다고 웃으면서 말하시네요. 윤부장님 추천이 아니더라도 전 그 아가씨를 초이스했겠지만 추천까지해주니 더욱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