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노래방후기5 내상 치유에 도움되는 윤부장님^^

하남노래방후기5

지난주에 친구가 인센티브 탔다면서 풀살롱을 한번 쐈었는데…. 거기 가서 상당히 큰 내상을 받아서 기분 잡쳤던 기억이 있네요.

오늘은 제가 쏴야 할 상황이라서 친구한테 풀 싸는 가지 말자고 얘기했더니 친구도 좋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어딜 가나 고민하다가 퍼블릭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후기들이 정말로 깔끔하더라고요. 그래서 윤 부장님한테 전화를 했습니다.

잘 전화했다고 막 그러시네요..ㅎㅎ 윤 부장님 만나고 룸으로 올라갔습니다. 잠시 후 아가씨들 들어오는데 일단 와꾸가 많이 다릅니다.

뭐랄까…. 업소녀 같은 느낌이 드는 아가씨들은 거의 없는 것 같아요. 일반인 같은 느낌이랄까? 나이대도 어려 보이는 것 같고… 암튼 잘 왔다 싶었습니다.

풋풋한 아가씨로 각각 초이스 끝내고 앉아서 나름 젠틀하게 먹고 마시고 놀았습니다. 아가씨들 노래도 참 잘하네요..

업소녀들 노래풍이 전혀 없어서 좋았습니다.ㅎㅎ 가끔씩은 이런 곳에서 노는 것도 내상 치유에 도움이 되겠다 싶네요..ㅎㅎㅎ

 


하남노래방후기5
하남노래방후기5 윤 부장님 덕분에 잘 마무리했네요. 땡큐에요~~

고객사 접대하는 자리가 생겨서 저녁 먹으면서 업무 얘기도 하고 나라 얘기도 하고 가족 얘기도 하면서 한편으로는 2차를 어디로 모셔야 할까 고민이 엄청 됐습니다.

단란은 요새 거의 없는 거 같고…. 풀살롱은 너무 하드하고…. 바를 가자니 너무 성의 없어 보이고…. 룸살롱 같은 곳이 좋겠다 싶더라고요 그래서 퍼블릭 룸 윤 부장님에게 전화했습니다.

금요일이라 바쁜가 봐요. 목소리가 약간 정신없는듯해 보였습니다. 대리운전 불러서 입구에 도착했더니 윤 부장님 마중 나와계시네요.. 언제나 젠틀한 느낌이 드는 분입니다.

친절하게 룸까지 안내해 주시는데 귓속말로 오늘은 접대니까 손님 맘에 들게 잘 해달라고 부탁도 했습니다. 룸에서 좀 있으니 아가씨들 입장하는데…… 역시 오길 잘했다 싶더라고요

아가씨들이 하나같이 청순하기도 하고 섹시하기도 한 그런 민간인이더라고요. 손님도 맘에 들어 하시는 것 같아 맘이 놓였습니다. 아가씨들도 눈치가 빨라서 접대 자리인지 알고는 알아서 잘 분위기 맞추더라고요.

손님도 아주 맘에 들어 하셨습니다. 윤 부장님 덕분에 잘 마무리했네요. 땡큐에요~~

하남노래방후기5

 

전화 예약하기

3 thoughts on “하남노래방후기5 내상 치유에 도움되는 윤부장님^^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하남노래방후기35

하남노래방후기35 팟이랑 밤 샐뻔^^

하남노래방후기35 가끔 방문하는 윤부장님… 부장님이 잘 해주기도 해서 이번엔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몇글자 적습니다. 얼마전에 처음 방문시 파트너 마음에 들어 3타임이나 연장하면서 즐겼는데 대화도 잘통화고 마인드도 좋았고… 어린 스타일이지만 성숙미 물씬 풍기며 노래실력도 일품이어서 이름 외워두고 다음에 올때 지명으로 한다고 했는데 그게 마침 오늘 볼수 있게되었습니다. 어제까지 몸이 안좋아서 쉬었고 오늘부터 출근했다고 하는데 올레^^ 간만에 […]

하남노래방후기34

하남노래방후기34 길쭉한 라인이 인상적

하남노래방후기34 지난 연휴기간 간만에 시간이 나서 정말이지 오랜만에 룸을 달리게되었습니다. 투정이라면 투정이긴한데 항상 피크타임에 가서 매번 대기시간이 있어서 이번엔 다음날 쉬는것도 있어써 아예 늦은시간 새벽 2시경에 친구놈 셋과 함께 방문했습니다. 부장님이 그 시간이면 한텀 끝나는 상황이라 괜찮타고 하셔서 친구들과 룸 방문전까지 열심히 소주 빨고 갔죠 원래 둘이서 자주 방문했지만 연휴관계로 세명이서 방문 친구놈 조금 까칠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