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노래방 4G 준비되어있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잠실노래방 4G

잠실노래방 4G

잠실노래방 4G 인사드립니다.

생일파티부터 단체 회식자리까지 무엇이든지 모두 다 가능한곳이 바로 잠실노래방 윤부장입니다.

남녀 노소 모두다 즐길 수 있는 곳이 바로 잠실노래방 윤부장입니다.

저희 잠실노래방 윤부장은 항상 준비 되어있는 모습만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렇다면 체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상체질은 태음인(太陰人), 소음인(少陰人), 태양인(太陽人), 소양인(少陽人)의 네가지 유형을 말합니다.

이것은 앞서 말한 것처럼 장부의 기능적인 허실강약(虛實强弱)을 중심으로 성격, 체형, 용모, 태도 행동, 피부,맥(脈)의 형태 등을 종합하여 분류한 것인데, 각 체질의
중요한 특징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1,태음인

간대폐소(肝大肺小- 여기서의 장부는 실질적인 장기를 포함한 기능적인 넓은 의미이며, 대소는 그 기능의 강약을 나타냄) 하고 근육과 골격의 발육이 좋아 건장한 체격이며, 얼굴은 대개 원형이나 타원형이고 피부는 검은 편입니다.

말 수가 적고 듬직하며 점잖은 편인데, 너그럽기는 하지만 게으른 면도 있는 성격입니다. 호걸형이어서 정치가나 실업가 기질이 많은 편입니다.

2. 소음인

신대비소(腎大脾小)하고 가슴이 좁으며 엉덩이는 큰 편인데, 비교적 마른 체격이며 얼굴은 창백하고 피부는 여린편 입니다.

얌전하고 온순하며, 침착하고 섬세한데 매사에 소극적이고 내성적이어서 밖으로 돌아 다니는 것보다 집에 있기를 좋아하는 경향이 있으며, 다소 우유부단한 성격입니다.

지사형(志士型)이어서 교육자나 종교가 기질이 많은 편입니다.

3. 태양인

폐대간소(肺大肝小)하고 목덜미나 뒷머리가 발달되어 있으며 눈이 작은 편입니다.

패기와 과단성이 있고 두뇌가 뛰어나며, 독창적이고 깔끔한 성격으로 강직하지만 독선적인 면도 있는데, 다른 체질에 비해서 극히 드문 체질입니다.

천재형이라서 발명가나 혁명가의 기질이 많은 편입니다.

4. 소양인

비대신소(脾大腎小)하고 상체의 발육이 좋으며, 하지는 가늘고 입술은 얇은 편이며 눈이 예리합니다.

성격이 급하고 화를 잘 내기도 하지만 쉽게 풀어지며, 똑똑하고 명쾌하나 약간은 경망스러운 면도 있는데 대체로 적극적이고 외향적이며, 집안에 있는 것보다 밖으로 돌아다니기를 좋아하고 다분히 비판적인 성격입니다.

상업인이나 사무가의 기질이 많은 편입니다.

이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돈이나 명예가 아닌 바로 당신의 몸이라는 것, 당신의 건강이라는 것을 잊지말고 꾸준히 잘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3 thoughts on “잠실노래방 4G 준비되어있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잠실노래방2

잠실노래방2 므흣함 그 자체였습니다.

잠실노래방2 한 11시경 방문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은 날씬하고 모델같은 스타일보다는 글래머스러운 볼륨감 있고 큼직한 스타일의 아가씨를 선호한 편입니다. 마침 초이스 볼때 약간 통통한 면이 있었지만 들어갈대 들어가고 나올대 확실히 나온 아가씨가 있어서 바로 선택했네요ㅎㅎ 나이도 어리다보다 더 매력적인거 같았고요… 마냥 내 마음대로 할수 있는건 아니지만 어느정도 기대감도 가질수 있었고요!!! 룸타임 진행하다보니 다시한번 느끼는거지만 역시 어린게 […]

잠실노래방 윤부장 후회없는 탁월한 선택!

잠실노래방 윤부장 잠실노래방 윤부장 입니다. 가장 가성비가 좋은 업소로 많은 손님들께서 이미 그 명성을 인정해주신 곳입니다. 엄격한 교육을 통한 고품질 마인드 유지는 물론 최상의 시설로 손님들께서 노시는 동안 작은 불편도 드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이용과 방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전화로 예약하기 ♦ 메인으로 돌아가기 타이마사지란 무엇일까요? 타이 마사지는 어느 한 부분에 효과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