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락시장노래방

가락시장노래방 잘 챙겨주고 좋았습니다

가락시장노래방

친구들이랑 소주 먹고 집으로 갈 놈은 가고 여자친구에 잡혀가고 결국 남은 두 명이 윤 부장에게 전화 넣고 달려갔습니다.

토요일이라 그런지 역시 사람들이 참 많네요 룸으로 바로 들어가 윤 부장님하고 잠시 얘기 좀 나누다가

아가씨들 입장하고 초이스 들어갑니다. 심사숙고 끝에 몸에 딱 붙은 원피스를 입은 주아를 초이스 했습니다.

룸에 걸어 들어온 언니를 보니 전체적인 몸매는 슬림 하고 골반이 좀 있는 처자인데 꼴릿합니다.

가슴이 정말 이쁩니다 B컵 정도 되는데 탱탱하고 위에 딱 붙어있네요.

그리고 몸에 군살 하나도 없는 아주 좋은 보디라인을 가지고 있네요.

대화 능력도 좋고 입으로 안주하고 마인드 교육이 아주 잘 된 아가씨였습니다.

열심히 술 말아먹고 피아노도 타고 스킨십도 하고 그러다 보니 끝날 시간이 ㄷ~~~헐!!!!

이럴 땐 그냥 연장이죠. 그렇게 2타임 즐기고 왔습니다. 윤 부장님도 처음부터 끝날 때까지 잘 챙겨주고 좋았습니다.

 

가락시장노래방

가락시장노래방 넘 좋아서 후기 남기네요

친구 놈 말 믿고 다른 풀 싸갔다가 내상만 입고…ㅜㅜ 며칠 쉬니까 또 스멀스멀 풀살롱 말고 가끔 가던 퍼블릭 룸 윤 부장에게 고고!!! 그래서 윤부장님에게로 출발~ 입구에서 활짝 웃으며 반기기에 기분이 좋네요. 룸에서 맥주 마시며 친구와 기다리고 있으니 아가씨들 입장합니다. 괜찮은 언니들이 많이 있네요 친구와 각자 초이스를 끝내고 잘 해달란 말과 함께 안주와 술이 세팅되고 언니들 각자 소개하고 룸 타임 스타트… 이쁜 팟과 먹는 술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술 마시고 노래하고 술 마시 노래하고 그러다가 스킨십도 하고 스킨십도 잘 받아주고 대화도 좋네요~ 베 리 만족합니다. 역시 윤 부장님의 추천은 진리네요. 평가를 해보자면 윤 부장님이 기다리지 않고 바로 초이스 했던 점 언니의 서비스가 좋았던 점 트집을 잡을만한 술자리는 아니었기에 이렇게 간단하게나마 후기를 남겨봅니다. 윤 부장님 다시 한번 방문할 때는 후기 서비스 부탁해요^^

룸에서 윤부장이 아담하지만 섹시미로 무장한 언니 한명과 같이 입장하더군요 제가 원래 좋아하는 스타일이 야하고 섹시한 스타일이어서 고민없이 바로 선택하고 부장님 나가라하고 ㅎㅎ 진행했습니다. 아가씨랑 이 공간에서 둘만 있으니 묘하게 흥분되고 설레더군요 ㅎㅎㅎ 술도 한잔하면서 기분도 달래고 몸도 달래고… 언냐가 조금 야한 느낌이 많아서^^ 룸에서 놀면서 살짝쿵 터치도 하는데 미치겠더군요.~ 목소리도 숨소리가 약간 썩인 그런… 야함 자체라서… 그냥 야한 친구라 보면 되겟네요 ㅋㅋ

가락시장노래방

14 thoughts on “가락시장노래방 잘 챙겨주고 좋았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가락시장노래방후기42

가락시장노래방후기42 추천 완전 최고임!

가락시장노래방후기42 뵌지가 무척이나 오래되엇는데도 윤부장님은 여전히 친절하시고 그러시네요 ㄱㄱ 잠시 이런저런 안부 이야기 나누고 20분후에 초이스 봤습니다. 같이 간 형님이 먼저 초이스 했습니다. 전 간만에 온것도 있고해서 부장님이 아가씨 한명 추천해주셨는데 저도 마음에 들고해서 바로 초이스했습니다. 간만의 방문이었는지는 몰라도 예전보다 더 재미가 있었던거 같습니다. 팟이랑 이야기도하고 노래도 부르고하다보니… 확실히 시간이 빨리 가는거 같더군요 룸에서 시간 […]

가락시장노래방후기41

가락시장노래방후기41 빠진것없이 좋은 팟

가락시장노래방후기41 간만에 친한 친구들 만나 기분 좋게 술한잔하면서 이야기 도중 결국에 주제가 여자이야기로 쏠리더군요 친구들 전부 여자이야기에 삣대 올리고.. ㅎㅎㅎ 결국에 의견일치보고 제 단골인 윤부장 찾아갔습니다. 출발전에 부장님께 먼저 전화 드리고 남자 셋이 갈거구 잘좀 부탁드린다고 예약전화 넣고 출발했습니다. 입구 도착하자마자 윤부장님과 인사하고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역시나 윤부장님 밝은 인상과 함께 친절함으로 무장되어있고 오늘따라 유난히 씩씩하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