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매노래방후기1

갈매노래방후기1 남다른 와꾸 사이즈

갈매노래방후기1

일을 마치고 회사동료들과 시원한 맥주한잔 하기로하고 뭉쳤습니다. 골뱅이에 호프로 허기를 달래다보니 자연스레 좋은곳 얘기가 나오게되었네요.

룸이 낫네 풀이 낫네 하드가 낫네등등… 열띤 의견의 교환이 이루어졌습니다. 결국 와꾸좋기로 소문난 윤부장님이 1등 됐네요.ㅋ 그래서 함 달렸습니다.

전 윤부장 전번을 알고있는지라 제가 전화하고 바로 건너갔죠. 이래저래하니까 와꾸가 반드시 좋아야한다라고 특별지시까지해놓고 룸으로 올라갔습니다.

잠시뒤 아가씨들도 입장하고… 동료들은 열심히 침을 흘리기 시작하더군요 오늘따라 유난히도 와꾸가 좋은듯해요.

윤부장은 역시 약속을 잘지키는 사람이라는…ㅎ 하나씩 기막히는 아가씨들로 초이스완료하고 술판을 벌립니다. 시원한 맥주가 오늘은 더욱더 시원하네요.

나중에 어떻게 함 해보려고 후배놈하나가 아주 열심입니다. 회사일을 그렇게 열심히좀하지…ㅋ귀엽기도하고 재밌기도하네요. 오늘도 나름 유쾌한 술판이었네요.

확실히 와꾸들이 남달라….ㅋ

 

갈매노래방후기1
갈매노래방후기1 윤부장님 담에 또 보자구요~~^^

별다른 일없이 주말을 향해 달려가네요. 회사에 앉아 멍하니 모니터를 바라보다보니 어딘가로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디로 떠날수있을까? 잠시 고민하다 그냥 술이나 푸자라고 생각을 정리하고 친구한테 연락했습니다. 텔레파시가 통한건지 친구도 오늘 술한잔하고 싶었다면서 반갑게 동행하자고 하더군요. 요즘은 스트레스때문에 잘 스지도 않아서 풀은 생략하고 소프트로 달려봅니다.

저녁에 친구랑 만나 저녁을 간단히 먹고 윤부장에게 향했습니다. 9시경 룸으로 입성완료하고 잠시후에 아가씨들 입장하는데 윤부장말대로 오늘은 와꾸들이 더 좋네요. 초이스하는거 귀찮아서 전 윤부장한테 초이스 추천맡겼고 친구놈은 오피스걸같은 스탈로 초이스완료했네요.

제 팟은 약간 애기같은 스타일입니다. 뽀얀얼굴이 살결이 아주 부드럽네요. 술마시면서 게임 갈쳐주고 같이하면서 아주 재밌게 놀았네요. 친구가 담에 또 그 겜하자고 난립니다. 윤부장님 담에 또 보자구요~~^^

갈매노래방후기1

5 thoughts on “갈매노래방후기1 남다른 와꾸 사이즈

  1. Howdy! Do you know if they make any plugins to assist with SEO?
    I’m trying to get my blog to rank for some targeted keywords but I’m
    not seeing very good success. If you know of any please
    share. Thank you! You can read similar art here: Ecommerc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갈매노래방후기17

갈매노래방후기17 그저 좋았다는 말밖에ㅠㅠ

갈매노래방후기17 한동안 만나지 못했던 친구들까지 모두 만났더니 슬슬슬 여자가 그리워집니다. 친구놈들은 이미 결혼해서 가정이 있는 몸들이고… 또 바빠서 약속을 주말로 미루기도하고… 쓸쓸한 마음 달래고저 혼자서 가기로 결심 굳게하고^^ 윤부장님께 전화넣었습니다. 혼자 방문은 저한테 큰 용기가 필요했네요^*^ 부장님께 원하는 스타일 미리 말씀드리고 추천 부탁드렸습니다. 초이스 보는데 전부 괜찮아서… 초이스하는데 망설임 있었고… 그래도 게중에 두명이 특히나 마음에 […]

갈매노래방후기16

갈매노래방후기16 오감만족~

갈매노래방후기16 어제 불금이어서 친구 두명과 모여 술자리 가졌습니다. 매운닭발에 소주로 찌그리면서 이야기 나눴습니다. 겉으로 보기엔 멀쩡한 남자 세놈… 하는 이야기는 뻔합니다. 다들 굶어서… ㅎㅎㅎ 정치 이야기하다가 자연스레 여자이야기로 화제전환하고… 달려보고싶다는 생각에… 서로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윤부장님에게 가자는 쪽으로 의견일치보고 부장님께 전화부터 했습니다. 부장님이 지금 와꾸 괜찮은 친구들 대기중이라고 빨리 오라고 하네요^^ 부장님의 말씀은 거짓이 없어서 바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