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동노래방 유이실장 후기 – 정말 괜찮네요^^

길동노래방 유이실장 후기 몇자 적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주에 다녀왔는데요.

그동안 친구들과 주말에 뭉치기가 정말 힘들더라구요.

다들 주말에는 가족들과 약속도 있고 어디 놀러 가기 딱 좋은 날씨라서 그런지 늦게까지 모여서 놀기가 쉽지가 않았습니다.

그런 어려운 상황 가운데서도 저와 제 친구들이 지난주에는 뭉쳐서 놀았다는 사실에 가슴 한구석이 뿌듯하네요.ㅎㅎ

저녁 먹으면서 노가리 좀 풀면서 지난 얘기들을 나누다가 옛날에 당구 쳤던 얘기가 나와서 한참을 떠들었는데요.

대학생 새내기 시절에 서로 뭉쳐서 처음으로 당구를 배우면서 내기를 했던 얘기를 하는데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그땐 정말 그게 다였었는데…ㅋㅋㅋ

수업도 빼먹고 당구장에서 짜장면 시켜 먹어가면서 당구를 쳤었던 기억에 다들 붐업되어서 식당을 나와서 바로 당구장으로 고고고 했답니다.

당구를 안친지 참 오래돼서 당구비가 이렇게나 올랐는지도 몰랐었는데요.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물론 지역도 다르고 시간도 많이 흘렀기 때문에 그러긴 하겠지만 격세지감 같은 게 느껴졌네요.

한 가지 변하지 않은 것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우리들의 당구 실력이었습니다.

정~~~~말 못치더라구요.ㅋㅋ

저를 포함해서요.

끝이 보이지 않아서 다 같이 몇 개씩 더 줄여서 힘들게 마무리를 했습니다.

제 친구들 중 한 녀석이 꼴찌를 했구요.

그 녀석이 2차를 쏘는걸로 당첨이 되었네요.ㅎㅎㅎ

아까비~~를 외치면서 다시 거리로 나섰습니다.

길동에는 주로 다니는 곳이 있어서 그리로 향했습니다.

길동에서 제일 유명한 곳이기도 하고 너무 잘해줘서 다른 곳을 가지를 못하고 있는…..

바로 길동노래방 유이실장네입니다.
길동노래방 유이실장 후기
길동에서 좀 노신분들이라면 아마 다들 아시고 또 들어보신 이름일 겁니다.

전화해서 다섯 명이 놀 거라고 했더니 알았다고 하면서 어디냐고 묻더라구요.

거의 도착하기 직전이라고 했더니 알았다고 하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앞에 도착하니 유이실장이 나와서 기다리고 있네요.

저런 싹싹함이 아마도 다른 데를 못 가게 하는 이유가 아닐까 생각해봤습니다.

인사 나누고 가게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언제나 그렇지만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 있는 가게가 보기가 좋습니다.

방으로 안내받아 들어가서 앉아서 메뉴판을 봅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유이실장이 설명을 해주면서 오늘은 무엇으로 선택하면 좋을지를 알려줍니다.

그리고 저희는 유이실장이 추천해준 메뉴로 선택을 하구요.

늘 그렇게 진행이 됩니다. 그게 언제나 최선의 선택이거든요.ㅎㅎ

잠시 후 세팅이 되고 저희들은 당구 게임에서 꼴찌를 한 친구를 위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놀아줍니다.

어차피 돈은 쓰는 거니까 가성비 좋게 잘 놀아주는 게 최선이잖아요.ㅎㅎㅎ

비용이 많이 나오지도 않기 때문에 저희들도 크게 부담 가지지 않고 잘 놀았습니다.

그리고 중간에 유이실장이 서비스로 이것저것 챙겨줘서 더 재미있게 놀 수 있어서 좋았네요.

믿고 찾게 만드는 유이실장의 세세한 케어는 정말 최고인 것 같습니다.

끝나고 나올 때도 잊지 않고 챙겨주는 유이실장의 센스 너무 최고였네요.

다음이 언제가 될지는 잘 모르겠지만 길동에서 또 놀게 되면 꼭 유이실장 찾아서 놀게 될 것 같네요.ㅎㅎㅎ

이상으로 길동노래방 유이실장 후기 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겨울이 다가오는 이때 모두들 건강관리에 주의하세요~

길동노래방 유이실장 후기

 

♦ 업체정보 더보기

5 thoughts on “길동노래방 유이실장 후기 – 정말 괜찮네요^^

  1. 776214 425042Outstanding read, I lately passed this onto a colleague who has been performing a little research on that. And the man truly bought me lunch because I came across it for him smile So allow me to rephrase that: Appreciate your lunch! 312046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길동노래방후기141

길동노래방후기141 지명 너무 조아^^

길동노래방후기141 정말 여자에 미친건지 성욕이 좋은것인지 이놈의 팟땜시 잠을 못이루어서 다시 윤부장에게 고고 연짱 가긴 정말 처음이네요 근데 보고싶은걸 어떡함니까 오늘은 넘 일찍왔네요 아무도 없습니다 그래도 전 지명이 있으니까 좋네요~^^ 윤부장님 전화했더니 조금 늦는다네요 윤부장님께 자알 부탁드리고 제팟을 맞이합니다 정말 흐믓하죠 이런기분 첨이죠 아가씨보다 먼져와서 기다리고…ㅋ 짐생각해보면 넘 웃깁니다 상당히 혼자는 챙피합니다 그리고 맨정신 그래서 […]

길동노래방후기140

길동노래방후기140 전체적으로 갠준함…

길동노래방후기140 간만에 혼자 흥분을 이기지 못하고 어디 갈지 고민하다 윤부장님에게 가기로 결정하고 먼저 전화부터 하고 혼자 갈껀데 얼마나 걸리냐고 물어보니 바로 가능하다고… 시간이 아직 조금 일러서 그런지 언니들 많다고 오라고하네요 택시타고 30분후에 도착 가볍게 인사를 하고 컨디션 하나 들고 윤부장 들어 오더군요 바로 원샷~ 간단한 브리핑후 룸으로 언니들 입장하시고~ 10명정도 본것같은데… 그중에 전 역시 마인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