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노래방후기 가격대비 가성비 최고

마산노래방후기

불금이라 친구놈 두명과 회합?을 했습니다. 근처에서 만나 매운 닭발에다 소주좀 찌끄리면서 얘기나눴죠.

뭐…남자놈들 셋이서 하는 얘기란게 다 뻔한거 아닌가요. 정치인 욕좀하다가 여자얘기로 화제전환 자연스럽게 되고…

담궈보고 싶단 쪽으로 의견 일치… 총알도 별로 없는 놈들이…ㅋㅋㅋ

어디로 갈까 잠시 고민하다가 윤부장으로 의견 모아지고 윤부장님한테 연락해봅니다.

와꾸좋은 아가씨들 널렸다고 언능오라고 하네요. 뭐~거짓말은 아니니까…셋이서 달려갑니다.

룸으로 들어가서 윤부장님하고 잠깐 얘기 나누고 아가씨들 입장하네요..

일반인삘의 아가씨들이라서 늘 새로운 느낌을 받아서 좋은듯해요.

수위가 좀 약한게 흠이긴한데 그래도 가격대비 가성비는 최고인듯… 그래서 늘 찾는거구요.

초이스하는데 한 삼십분 걸렸나보네요. 난 그냥 보자마자 가슴큰 아가씨로 초이스했는데

친구놈 둘이서 초이스가 겹쳐서 실갱이를 한참 벌이네요. 짜식들…못나보이게스리.ㅋ

결국 가위바위보로 정하고 각자 파트너 옆자리에 착석시킵니다.

노래 틀어놓고 한곡씩 시키니 셋다 노래를 잘하네요? 보통 하나정도만 잘했었는데…

잘됐다싶어 듣고 싶은 노래 잔뜩 예약해놓고 노래시켰습니다.

노래 잘했다고 어깨 안마도좀 해주고 적당한 터치도 상관없어서…

그리고 이런 저런 얘기를 나눴는데 그중에서도 유머스러운 얘기를 할땐 너무 좋아라하더라구요. 누구나 좋아하죠!!!

뭔지 모를 기분좋음 같은게 느껴졌습니다. 룸타임 동안 재밌는 얘기를 나누면서 기분좋게 보냈습니다.

언제 만져도 느낌 최고인듯… 룸타임내내 좋은 노래 들으면서 오감만족하고 왔네요…ㅋ

 

마산노래방후기

마산노래방후기 지명팟 너무 맘에 들어요

정말 여자에 미친건지 성욕이 좋은것인지 이놈의 에이스 팟땜시 잠을 못이루어서 다시 윤부장에게 고고 연짱 가긴 정말 처음이네요 근데 보고싶은걸 어떡함니까 오늘은 넘 일찍왔네요 아무도 없습니다 그래도 전 지명이 있으니까 좋네요~^^

윤부장님 전화했더니 조금 늦는다네요 윤부장님께 자알 부탁드리고 제팟을 맞이합니다 정말 흐믓하죠 이런기분 첨이죠 아가씨보다 먼져와서 기다리고…ㅋ 짐생각해보면 넘 웃깁니다 상당히 혼자는 챙피합니다 그리고 맨정신 그래서 전 초반부터 달렸죠 이런저런 팟과 노래도부르고 이것저것 하다가 친구놈 유모시기 전화옴니다 어디냐 해서 혼자 룸에있다니까 미친놈이랍니다

그래서 오라했죠 친구놈 합류하고 저는 연장전 돌입했습니다 친구놈 정말 색기 있는에 초이스합니다 윤부장님 당황하지 않고 바로 아가씨 초이스 근데 여러명 친구놈 끝까지 추천추천하네요 윤부장님 가슴골 깊게 파지고 딱달라붙게 입은 아가씨 추천ㅎ 친구놈 엄청 좋아합니다 그중에 젤 이쁜에로 추천해줬다고..

일단 아가씨 마인드 좋네요 친구놈이 짖궂은 장난질해도 잘 받아쳐주네요 뭐 나름 훌륭한 라인의 소유자 같더라구요 제친구도 그날 엄청 만족하였고 저는 뭐 제팟 얼굴만 봐도 흡족하죠 부장님 정말 초이스 달인으로 임명합니다~!!

마산노래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