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동노래방후기94 윤부장님 잘놀고 갑니다.

길동노래방후기94

회사 후배들과 좋은 업무성과를 내서 인센티브를 받았습니다.

기분 좋은날 그냥 넘어가면 안되겠다싶어 저녁에 회에 술한잔하고 2차로 윤부장으로 갔습니다.

윤부장님한테 미리 전화넣어놓고 섹끈한 아가씨들로 준비해달라고하고 으로 갔죠.

입구에서 윤부장님 만나서 인사 나누고 룸으로 올라갔습니다.

잠시뒤 아가씨들 입장하고 와구좋은 아가씨들로 각자 초이스를 완료하고 음주가무를 시작했죠.

후배들은 기분이 많이 업되서 엄청나게 노네요.ㅎ

후배들이 아가씨들과 노는 모습만봐도 재미가 있었습니다.

저는 파트너 아가씨와 후배들 노는모습을 재미있게 지켜보면서 술만 많이 마셨네요.ㅎ

아가씨가 착 달라붙어 애교부리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윤부장님 잘놀고 갑니다.

 

길동노래방후기94

길동노래방후기94 수질도 주대도 적당한 윤부장 방문기

동창회에 갔는데 차가 엄청 막히더라구요. 거의 1시간정도 늦게 지각을 한터라 동창들한테 욕을 한바가지 먹고

오랜만에 본 친구들이라서 늦게까지 계속 술마시면서 이런저런 학교때 얘기들을 하느라 정신이 없었네요.

여자애들이랑 가정있는 애들이랑 대충 다 집으로 돌아가고 동창들 몇명이 남았네요.

어디가서 술한잔 더하자고 의견이 모아지고 제일 많이 지각한 제가 반 쏘기로하고 나머지는 엔분의일로 내기로하고 윤부장에게로 갔습니다.

늦게 도착해서 아가씨들 별로 없을것같아 걱정도 좀되긴했지만 아직까지는 한번도 실패하거나 내상을 입은적은 없기때문에 그냥 믿고 갔습니다.

룸으로 들어가서 윤부장님한테 부장님 추천으로 딱 네명만 데리고 들어오면 바로 앉힌다고 말했더니 알았다고하시네요.

잠시뒤에 아가씨들 들어오는데 역시 윤부장님 추천은 백퍼 성공이구나란 생각이 드네요.

므흣해지는 아가씨들 하나씩 옆에 앉히고 그냥 오늘은 야자타임하자고…친구놈이 제안해서 아가씨들하고 모두다같이 야자타임을 하면서 술을 마셨습니다.

의외로 재밌더군요. 좀더 친근하게 놀수있어서 좋았던것같습니다. 담번에 또 가게되면 야자타임 꼭해야징. 암튼 재밌는 동창회 뒷풀이였습니다~~

 

길동노래방후기94 부장님 오늘 아가씨 지명이요~

열심히 살아가는데 가장 필요한건 바로 충전~ 남자들에게 충전이란 뭘까요? 진정한 충전이란 방전이 아닐까 싶어요. 확실한 방전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에너지를 방출해야죠… 와꾸 좋은 예쁜 아가씨를 옆에 끼고 말입니다. 그래서 윤부장에게 갔습니다 윤부장님한테 전화해서 와꾸녀들 체크하고 입구에서 만나 인사 나누고 룸으로 올라갔습니다. 룸으로 들어가서 아가씨 기다리고있으니 잠시뒤 아가씨들 입장~ 음….좋아요. 올때마다 새로운 느낌이들어서 윤부장을 끊을수가 없는듯… 오피스걸같은 느낌의 아가씨로 초이스하고 호구조사 들어갔더니 회사다닌다고하네요. 역쉬… 일얘기도 하고 상사 뒷담화도 좀하면서 공감대가 형성되어갑니다. 노래도 한곡씩하면서 부루스도 추고 댄스도 춰보고 술마시면서 이런저런 얘기가 통하니까 더 좋네요. 뭐랄까 약간 꼬셔가는 그런 느낌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담번에 지명한다했더니 좋다고담엔 진도좀 더 빼야겠네요. 윤부장님…오늘 아가씨 지명이요~

 

전화 예약하기

6 thoughts on “길동노래방후기94 윤부장님 잘놀고 갑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길동노래방후기141

길동노래방후기141 지명 너무 조아^^

길동노래방후기141 정말 여자에 미친건지 성욕이 좋은것인지 이놈의 팟땜시 잠을 못이루어서 다시 윤부장에게 고고 연짱 가긴 정말 처음이네요 근데 보고싶은걸 어떡함니까 오늘은 넘 일찍왔네요 아무도 없습니다 그래도 전 지명이 있으니까 좋네요~^^ 윤부장님 전화했더니 조금 늦는다네요 윤부장님께 자알 부탁드리고 제팟을 맞이합니다 정말 흐믓하죠 이런기분 첨이죠 아가씨보다 먼져와서 기다리고…ㅋ 짐생각해보면 넘 웃깁니다 상당히 혼자는 챙피합니다 그리고 맨정신 그래서 […]

길동노래방후기140

길동노래방후기140 전체적으로 갠준함…

길동노래방후기140 간만에 혼자 흥분을 이기지 못하고 어디 갈지 고민하다 윤부장님에게 가기로 결정하고 먼저 전화부터 하고 혼자 갈껀데 얼마나 걸리냐고 물어보니 바로 가능하다고… 시간이 아직 조금 일러서 그런지 언니들 많다고 오라고하네요 택시타고 30분후에 도착 가볍게 인사를 하고 컨디션 하나 들고 윤부장 들어 오더군요 바로 원샷~ 간단한 브리핑후 룸으로 언니들 입장하시고~ 10명정도 본것같은데… 그중에 전 역시 마인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