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이동노래방후기34 부장님 추천 굿입니다
방이동노래방후기34
간단하게 소주 몇잔하고 장고끝에 윤부장님께 전화드렸습니다.
평소 같으면 지금 피크타임이라 손님들디 밀려 대기시간 많이 있다고 하시는데
오늘은 손님이 없다며 초이스 바로 진행된다고 확신있게 말씀하시길래 망설임 없이 바로 출발하여 도착.
도착하자마자 윤부장님 뵙고 룸 들어가서 초이스 했습니다. 완존 일사천리입니다.
아가씨들 많이도 들어왔는데 그중 두명이 맘에 들어서 고민하고 있는데 부장님이 청초하고 세련된 아가씨 추천 아니 강추하셔서 초이스 했습니다.
술셋팅하고 아가씨가 들어오는데 이름은 솔비이고 나이는 26살이고 키는 165정도 되는거 같고 슴은 오예!!! 씨컵정도 되는거 같습니다.
일단 비쥬얼은 완전 합격입니다. 역시나 부장님!!! 추천 굿입니다.
룸에서의 서비스나 그리고 마인드 손님응대 모든게 진정성이 느껴지고 편안하게 해줍니다.
노래 부를때도 약간 섹시미 있는 목소리와 몸짓으로 나를 아주 녹여버리네요.
막바지에 다다랐을때 찐하고 깊은 키스까지 해주니 이건 황홀합니다.
부장님 추천 베리 굿이었고 다음번에도 솔비 지정할때니 기억 잘해주세요.

방이동노래방후기34 대화도 잘되고 리액션도 좋았습니다
달림 후기 적어봅니다. 지난 불금 퇴근하는 도중에 친구녀석이 전화를 해서 자기 보너스 받았다고 함 쏘겠다고 하데요. 친구놈이 쏜다고 하니 무조건 달렸습니다. 내돈 들어가는게 아니니 더 해피했고요…
근처에서 만나 친구놈이랑 자주 방문한 윤부장에게 바로 갔습니다. 일찍가면 좋은 점이 많다고 한게 기억이 나서요. 초이스하는데 이쁜 언니들인 많아서 초이스하는데 고민이 많았지만 저는 그중 유리라는 아가씨로 초이스했습니다.
근처 회사 다닌다고 하던데… 같은 직장인으로써 상사 욕도 같이하고 등등등 여러 공감대나 대화내용이 비슷해서 더 좋았습니다. 그래서 더 재미있었습니다. 대화도 잘되고 리액션도 좋아서 베리 좋은하루 보냈습니다.
방이동노래방후기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