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동노래방후기3 기대했던거 보다 더 대만족!!
방학동노래방후기3
정말 오랜만에 달린 유흥!초짜인 친구놈이 있어서 조심 조심… 다들 와이프한테 걸리면 안돼잖아요
저도 그냥 친구들이랑 술한잔 하고온다고 하고 둘이 갔습니다. 이놈이 잘 적응 해야할텐데하는 생각이 좀 있었으나…
앞에 도착해서 윤부장님 딱 보자마자 너무 싹싹하다고 바로 기분 좋아져가지고는 방방 떠있더라구요.
안내를 받아서 룸으로 들어가서 맥주 한잔씩 하면서 인사를나눴습니다. 초이스 시간 입니다!! 이때가 젤 설레지 않나…나만 그런가..
수많은 민간인 언니들중에 엄청엄청 고민 하다가 추리고 추려서 초이스~~ 성격도 쿨하고 마인드도 쿨하고…
룸에서 진행되는 동안에 야릇한 대화반 터치반… 이렇게 상황 종료하고 기대했던거 보다 정말 더 대만족!! 아주 깔끔하게 놀다왔습니다.
왠지 조만간 또 갈듯 친구도좋다고 다음에 또가자고 먼저그러네요.ㅎ 다음에 다른친구들도 많이 데리고갈테니 잘챙겨주세요^^
후회없는 간만의 달림이었어요~~
방학동노래방후기3 이러다 지명되는거 아닌지
저번주 목요일 혼자 맥주한잔하며 궁상좀 떨고 혼자 거리좀 걸으며 방황좀하다 이내 윤부장 있는곳으로 발길을 향했습니다.^^ 윤부장님 여전히 친근하고 살갑게 반겨주시고 고마웠습니다 간단히 룸에서 얘기좀 나누고 이제는 초이스 시간이군요… 시간이 11시쯤인가 그랬는데 언니들 꽤 많이 보았습니다.
천천히 보고있는데 글래머스러운 한 언니를 보고 다른 언니들은 눈에 들어오지않네요^^ 항상 초이스볼때 윤부장한테 물어보는데 마인드 괜찮다하여 냉큼 안혔는데 애교나 대화 말투나 적극적인 자세등 너무 마음에 들더군요 이러다 지명되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요즘에 일땜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힘들었는데 웃고 떠들고 이쁜 여인내의 분냄새를 맡으니 기분 전환이 되지 않았나 싶네요. 언니의 글레머스러운 몸매는 타의주종을 부르지만서도 약간 성형삘은 나도 여자는 이쁘면 그만 아니겠습니까? 재밌고 신나고 스트레스를 잠시 잊게 되어서 기뻣습니다^^다음에도 지친 일상을 잠시 잊고 싶을때 다시 뵙겠습니다^^
방학동노래방후기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