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유리노래방후기6

수유리노래방후기6 간드러지는게 살살 녹여요!

수유리노래방후기6

의심이 많은 저는 절대 후기만 믿고 가는 성격은 아닌지라 열심히 계속 눈팅만 하다 며칠 전 마음먹고 윤 부장님께 전화를 드려 견적을 물어봤었죠.

때마침 지방 발령으로 출장차 서울로 올라오는 제일 친한 친구에게 전화가 왔고 누가 친구 아니랄까 때마침 친구가 일 끝나고 달리자 먼저 얘기를 꺼내더군요.

이때다 싶어 정말 마음먹은 김에 작정을 하고 윤 부장님께 다시 전화를 드렸더니 감사하게도 절 기억하고 계시더라고요.

제가 전화할지가 며칠 되질 않아서 다행히도 기억하고 계셨나 봐요. 친구와 만나서 향했습니다.

앞에 도착했지만 저희 둘은 술 한잔하지 않고 이로 향한지라 너무 뻘쭘해서 윤 부장님께 전화를 드렸죠.

다행히 윤 부장님과 함께 들어가 조금은 덜 뻘쭘하더라고요 룸 안내받고 윤 부장님께서 20분 정도 딜레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대신 아가씨 사이즈는 정말 보장해 주겠다 하시며 맨 정신에 오니 느낌이 정말 이상하더라고요. 대충 이삼 십분요 뒤 아가씨들 초이스를 하는데 윤 부장님 말씀대로

아가씨들 사이즈  정말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친구 역시 자꾸 고민하다 보니 저와 친구 결국엔 윤 부장님께서 추천해 주신 아가씨들로 초이스를 했습니다.

조금이라도 술기운이 올라야 서먹함도 없어지고 얘기도 편하게 할 수 있을 거 같아 폭탄주부터 말아 몇 잔을 연거푸 마셔 댔습니다.

어느 정도 술기운도 오르고 파트너 가슴 가지고 놀며 얘기 나누다 보니 대화 코드 또한 저랑 아주 잘 맞는 거 같더라고요. 애교 또한 아주 간드러지는 게 사람 살살 녹이더군요.

꼭 커플인 거 마냥 착각이 들 정도로 분위기도 잘 이끌어줬고요. 연장을 했지만 너무 아쉬울 만큼 시간은 빨리 지나가서 아쉬웠습니다.

평범한 직장인들이라 저와 친구는 눈물을 머금고 다음을 기약하고 발걸음을 돌렸네요. 윤 부장님 조언 덕분에, 또 친한 동생같이 편안하게 해줘서 참 재미있게 잘 놀다 옵니다.

 

착석하고 통성명하고 이야기 해보는데 대학생이라고 하네요?ㅎㅎㅎ 땡큐지머…란 생각이 들어 웃었더니… 왜 웃냐고 물어봅니다. 아니라고..절대 아니라고^*^

어린친구들이라서 서비스나 마인드 터치등은 조금 약하고 서툰면이 있었지만  밀당하는 기분이 들어서 재미있었습니니다. 오랜만에 느껴보는 기분이네요~~~

오랜만에 오프날 쉬면서 재밌게 놀다왔습니다. 또 방문예정입니다. 기억하시길^*^ 기원합니다. 부장님 ㅋ

수유리노래방후기6

수유리노래방후기6

재방문1위 고객만족도1위 추천1위 유흥절대강자 유흥깡패 넘버원 유흥플래너 윤부장

미친가격 내상제로 명품서비스 최상급 와꾸!!!

10 thoughts on “수유리노래방후기6 간드러지는게 살살 녹여요!

  1. Howdy! Do you know if they make any plugins to assist with Search
    Engine Optimization? I’m trying to get my blog to rank for some targeted keywords but I’m not seeing very good gains.
    If you know of any please share. Many thanks!
    You can read similar art here: Dobry sklep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수유리노래방후기7 간만에 즐달한 기분이네여

수유리노래방후기7 두명이서 윤부장에게 다녀왔습니다. 한명 더 꼬셔서 갈라고 했지만 결국 섭외를 못했네여^^ 한창 시간때 놀러가서 그런지 입구가 북적이네여. 입구에서 윤부장 찾고 들어갔습니다. 왜 연락 않주고 오셧냐고^^ 짐 조금 손님 몰려 초이스 하는데 시간 좀 걸린다고 하길래 ok하고 기다렸습니다 15분쯤 기다렸을까 초이스 준비 됬다고 해서 초이스 봤습니다. 처음 6명 보고 친구놈이 괜찮은얘 찍고 저는 패스~ 다음 […]

수유리노래방후기7 천사가 따로 없었음 ㅜㅜ

수유리노래방후기7 이상하게 그날은 마음이 울적해서 다녀왔네요.오랜만에 모인 세 놈이 삼겹살집에서 소주 한잔하는데 여자들도 많고 하니 급땡기더군요 결국 우린 이대로 갈 순 없다 함 달리자 하는 데에 뜻이 하나로 합쳐졌습니다. 윤 부장님께 전화 걸어서 갔습니다 그때는 가시나들에 꽂혀서 무조건 왕 가슴으로.. 흐흐 맘먹었고 자 여기서 드디어 초이스 그렇게 살펴보다가 저는 여기서 초섹시하다고 느껴지는 지현 언니를 초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