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노래방후기 윤부장후기

잠실노래방후기 윤부장후기 대박이었어요^^

잠실노래방후기 윤부장후기 

시기는 저번주였구요. 장소는 잠실이었습니다.

친구들과 저녁에 일끝나자마자 뭉쳤습니다. 곧 연말이라서 그때는 만나고 싶어도 각자의 스케쥴때문에 만나기가 영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조금일찍 만나기로 했죠. 뭐 아무때나 만나기만하면되지만 그래도 해가 바뀌기전에는 꼭 봐야겠다는 생각이 앞서서요.ㅎㅎ

저녁은 간단하게 닭갈비로 때우면서 소주 한잔씩들 했는데요. 그것도 오랜만에 친구들과 함께해서 그런지 정말 맛있고 술도 잘 들어가더군요.ㅎㅎ

기분좋게 저녁을 먹고나니 좀더 찐하게 한잔 더하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해진 저희들은 곧바로 탐색에 나섰죠.

잠실쪽에 유명하고 괜찮은 곳이 어디있을까… 검색을 해봤더니 윤부장이란 분이 운영하는 잠실노래방이 딱 나오더군요.

후기들도 굉장히 많고, 좋은 얘기들이 많아서 믿고 전화를 걸어서 문의를 해봤습니다.

목소리가 아주 좋더라구요. 윤부장이란 분이요.

 

잠실노래방후기 윤부장후기

이것저것 상세하게 설명을 해주시는데 너무 친절해서 깜놀했습니다.

조금 바쁠 시간대였었는데도 한참을 설명을 해주셔서 좋았어요. 이벤트도 진행중이라고 하셔서 믿고 찾아갔습니다.

입구에서 윤부장님 만나서 인사나누고 바로 룸으로 직행했네요.

사람들이 벌써 많이 차있더라구요. 역시 유명한곳은 다르구나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룸에 착석하고 바로 이벤트에 대한 설명을 해주시는데 69.000원이면 해결이 되는 메뉴였어요.

너무 괜찮았습니다. 그래서 바로 그걸로 주문하고 놀기 시작했죠.

술상 세팅되고 노는데 성의없는 그런 세팅이 아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렴하게 노는걸 굉장히 선호하는 편이기는 하지만 싸구려로 노는건 용납이 안되거든요.

어렵게 모인 친구들과 노는 귀중한 시간인데 싸구려로 대충 놀수는 없잖아요.

그런 면에서 볼땐 윤부장님의 영업마인드는 상당히 좋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세시간정도 놀은것 같은데 술도 떨어지고 체력도 떨어지고 시간도 늦고해서 친구들과 시마이했습니다.

윤부장님 들어와서 계산해주시는데 칼같이 정확하게 해주시네요.

대리 불러서 기다리는 동안 윤부장님이 꿀물 한잔씩 줘서 맛있게 마시고 각자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괜찮은 업소하나 발견한 것 같아서 뿌듯하네요.

다음에는 회식하고 2차갈때 한번 연락해보려고 합니다.

지금까지 잠실노래방후기 윤부장후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6 thoughts on “잠실노래방후기 윤부장후기 대박이었어요^^

  1. 837100 95072This douche bag loves his illegal bretheren because hes a itiaen of the world and we should be ashamed of ourselves I got news for you Asswipe get your asswiping ass back towards the craphole where you came from with all of your illegal beaners 339741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잠실노래방후기23

잠실노래방후기23 윤부장… 님들 추천합니다

잠실노래방후기23 진짜로 독고가 재밋다는걸 알고 그맛에 살고있네요 술도 생각나고 함께 마셔줄 여친은 없고 찾다보니 윤부장님 평이 좋으셔서 다녀왔습니다 초이스는 룸초이스인데요 언니들 15명정도 보았네요!ㅎ 그중에 맘에드는 언니를 고르라는데 누굴골라야할지 너무 많으니 헤깔립니다^ 그래도 차분히 골랐습니다 이름은 미래 인데 나이도 24살에 귀욥고 마인드도 좋았습니다 초반 탐색전이라 조금 어리버리했는데 시간 지나니 적응이 되더라구요^^ 단둘이지만 그리 뻘쭘하지않게 잘놀았습니다 술도 […]

잠실노래방후기22

잠실노래방후기22 산뜻 발랄 상큼…

잠실노래방후기22 유명한 넘버원 유흥강자^^윤부장님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전화부터 드리고 시스테 비용 아가씨 상황등 디테일하게 문의했는데 바쁜와중에도 상당히 친절하게 전화응대해주셔서 좋앗고 믿음이 갔습니다. 도착해서 부장님 만나 인사드리고 룸으로 안내 받았습니다. 윤부장님 들어오셔서 맥주한잔 입가심하면서 초이스는 얼마후에 볼수 있을까요 물어보니 한 20분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오케이하고… 우리끼리 노래부르면서 기다리고 있는데 언니들 입장했네요 6명이 들어왔고요 그중에서 전 제니라는 언니 초이스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