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노래방후기30

하남노래방후기30 탄력있고 통통튀는 매력의 팟

하남노래방후기30

술기운이 올라와서 무언가 땡겨서 윤부장님에게 전화넣고 혼자 방문드리려 합니다하니

오셔도 된다고 하셔서 바로 갔습니다. 윤부장님 만나 룸으로 이동하고 잠시 현 상황 이야기 나누고

바로 초이스 가능하다고 하셔서 초이스 했네요. 먼저 5명정도 봤는데 마음에 드는 아가씨가 2명이더군요

둘다 좋고 스타일이 차이가 나서… 한언니 글래머스럽고 샤하게 생겼고 다른 언니는 날씬하면서 바스트가 좋았고요

그중 그래도 푹신한게 좋다 생각하고 글래머스럽고 샤하고 섹시한 아가씨 초이스하고 앉혔습니다.

외모는 섹스럽고 글래머러스하지만 성향은 아주 부드럽고 성의있고 섬세합니다. 마인드도 아주 좋았습니다.

처음의 어색한 상황 넘어가고 이런저런 애기 나누니 언니 나이가 23살이라고 하더군요.

이런 생각보다 어려서 놀랐습니다. 보기엔 조금 더 있어보였지만 많이 어리더군요.

안 이쁜게 아니라 베리 성숙한 느낌… 전체적으로 성숙하고 물컹한 느낌인데 나이가 생각보다 많이 어립니다.

그리고 약간 귀염성도 있고 말투도 자세하게 관찰하니 진짜 어린맛이 나더군요 어려서 그런지 몸매도 탄력있고 통통튀는 매력도 보이기도 합니다.

룸타임이 벌써 끝날시간이 나서 아쉬움에 연장하고 한타임 더 놀다 왔습니다. 연장타임 때는 더 신나게 놀았습니다. 시간이 지나니 많이 익숙해지고 편안했습니다.

간만에 혼자 방문하였고 부장님 덕분에 어리고 통통튀는 매력있는 아가씨랑 만족하고 놀다 왔네요~

 

하남노래방후기30
하남노래방후기30 매력있고 마인드 좋은 팟

윤부장님 만나서 인사 나누고 바로 초이스 봤습니다.

일사천리로 진행되었습니다. 여러명의 아가씨들 입장했는데 모두들 이쁩니다.

2차가 되지 않은 아가씨들이라서 좀 아쉽긴하지만 룸타임 동안 므흣하면 되지 라는 생각에

전반적으로 와꾸나 사이즈가 무척 맘에 듭니다. 얼굴도 완전 이쁘고 몸매도 좋고 여러모로 고르기 힘들었습니다.

그래도 신중하게 보면서 가슴팍에 꽃히는 아가씨로 초이스 완료~ 초이스 한 아가씨는 그냥 맘에 들었습니다.

어떠한 액션도 없었는데 보는 것만으로 흥분되고 기대되었습니다.

옆에 앉았는데 어떤 향수를 쓰는지는 모르겠지만 좋은 냄새가 나니 더 좋았구요.

술기운 빌려 여기저기 터치하다보니 정신까지 몽롱해지고 헤벨레 하다가 나왓습니다.

매력있고 마인드 좋은 팟덕에 재미있고 깔끔하게 놀고 왔습니다.

하남노래방후기30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하남노래방후기35

하남노래방후기35 팟이랑 밤 샐뻔^^

하남노래방후기35 가끔 방문하는 윤부장님… 부장님이 잘 해주기도 해서 이번엔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몇글자 적습니다. 얼마전에 처음 방문시 파트너 마음에 들어 3타임이나 연장하면서 즐겼는데 대화도 잘통화고 마인드도 좋았고… 어린 스타일이지만 성숙미 물씬 풍기며 노래실력도 일품이어서 이름 외워두고 다음에 올때 지명으로 한다고 했는데 그게 마침 오늘 볼수 있게되었습니다. 어제까지 몸이 안좋아서 쉬었고 오늘부터 출근했다고 하는데 올레^^ 간만에 […]

하남노래방후기34

하남노래방후기34 길쭉한 라인이 인상적

하남노래방후기34 지난 연휴기간 간만에 시간이 나서 정말이지 오랜만에 룸을 달리게되었습니다. 투정이라면 투정이긴한데 항상 피크타임에 가서 매번 대기시간이 있어서 이번엔 다음날 쉬는것도 있어써 아예 늦은시간 새벽 2시경에 친구놈 셋과 함께 방문했습니다. 부장님이 그 시간이면 한텀 끝나는 상황이라 괜찮타고 하셔서 친구들과 룸 방문전까지 열심히 소주 빨고 갔죠 원래 둘이서 자주 방문했지만 연휴관계로 세명이서 방문 친구놈 조금 까칠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