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동 노래방후기4 스트레스를 한방에 훅^^

길동 노래방후기4

날씨도 덥고 짜증도 나고해서 뭘할가 고민하다가 독고로 윤부장으로 달려갔네요~ 금요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유독 많네요.

이런날 독고로 가면 왠지 좀 미안해지는게 있는데 잠시 망설이다 윤부장께 전화했죠 독고도 상관없다고 하네요.하긴 내가 술을 좀 먹긴하니까…

입구에서 윤부장 만나서 룸으로 바로 들어갔습니다. 전 윤부장님을 매번 찾는데 아가씨들 와꾸도 좋고 마인드도 좋아서 매번 찾곤 합니다.

언니들 업소삘도 없이 자연 그대로의 느낌… 이런 여자와 같이 술마시는 느낌이 또 다르잖아요.

아가씨들 룸으로 들어왔는데 역시 오길 잘했단 생각이 드네요. 하나같이 전부다 맘에 듭니다.

고심끝에 맨 마지막에 들어온 아가씨로 초이스했습니다. 윤부장이 저를 보더니 엄지 척~~하던데요?

옆에 앉아 이런저런 얘기하면서 술도 마시고 노래도 함께 부르면서 정말 열심히 흔들었습니다. 아가씨가 생각보다 잘 노네요. 맘에 들어요.

때론 깊숙히 밀착하는데 느낌이 참 좋더군요. 윤부장님~ 담에 공허해지면 또 갈께요~ㅋ

 

길동 노래방후기4
길동 노래방후기4 기분전환 제대로 하고 왔네여!

어릴적부터 잘 아는 형님 모시고 저녁식사 대접하는데 비싼데로 모셨는데 그날따라 음식도 영 아니고 한참을 기다려야 나오고 나중엔 열이 받아서 제가 뒤집어 엎어버리고 나왔네요. 형님께 너무 미안하기도하고 열받기도하고 해서 형님께 한잔 더 하자고 말씀드리고 윤부장한테 전화넣었습니다. 끈적거리게 놀지 않아도 되서 깔끔한 윤부장으로 형님을 모시고 출발했죠.

안좋게 시작된 하루를 잘 마무리해야 내일도 모레도 기분좋게 지낼수있잖습니까!!! 룸으로 들어가서 착석하면서 윤부장한테 주문넣습니다. 형님 스탈 설명해주고 제대로 된 아가씨로 넣으라고… 잠시뒤 아가씨들 입장하는데 음…윤부장이 제 얘길 잘 알아 들은거 같네요.ㅎ 아가씨들이 하나같이 형님 스타일이네요. 형님얼굴에 환한 미소가 퍼집니다. 덩달아 제기분도 좋아지네요.

저도 스타일 좋은 아가씨로 초이스하고 형님은 한참을 고민하시다가 내가봐도 젤 괜찮은 아가씨로 초이스 완료~ 술마시면서 얘기를 많이하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노래는 한번도 안했네요? 잡쳤던 기분 잘 풀어져서 정말로 다행입니다. 형님도 일어나면서 오늘 괜찮았다고 말씀하시네요. 윤부장님 꿀꿀한 하루 잘 정리하게해줘서 땡큐~~

 

길동 노래방후기4 즐겁게 달린 후기하나 적어봅니다

저희는 술먹고 노는거 좋아해서 많이 갑니다. 여느때와 같이 조각 마쳐서 미리 돈 뿜빠이해서 달립니다~ 윤부장한테 전화해서 인원수 말하고 출발합니다. 입구서 윤부장님 만나 룸으로 입장~ 세명이니 아가씨 합 잘맞는 세명 추천 좀 해달라고 말하고.. 초이스 볼때 윤부장 추천으로 다 앉혀버립니다. 와꾸도 어느정도 되야겟죠. 수련,초희,미연 이렇게 세명 앉혔을꺼에여. 합 맞쳐서 들어오면 분위기가 달라집니다. 한번 합마쳐서 앉쳐 보세요. 시작부터 마인드 장착한 언니들 터치도 뺴는거 없이 잘받아줘요.

분위기를 몰아가야 스킨십할때 서로 않불편하고 않뺴고 합니다. 파트너들이랑 각자 개인시간도 좀가지고 놀떈 다같이 놀고 요런게 가능해야 룸가는 맛 같이 노는 맛 둘다 충족시킬수 있죠.그렇게 신나게 놀다보니 마무리 매번 느끼는 거지만 돈 많이 벌어 쭈~~~욱 놀고 싶네여~ 이렇게 하루 재미지게 놀고 열심히 일하네여…

2 thoughts on “길동 노래방후기4 스트레스를 한방에 훅^^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길동노래방후기141

길동노래방후기141 지명 너무 조아^^

길동노래방후기141 정말 여자에 미친건지 성욕이 좋은것인지 이놈의 팟땜시 잠을 못이루어서 다시 윤부장에게 고고 연짱 가긴 정말 처음이네요 근데 보고싶은걸 어떡함니까 오늘은 넘 일찍왔네요 아무도 없습니다 그래도 전 지명이 있으니까 좋네요~^^ 윤부장님 전화했더니 조금 늦는다네요 윤부장님께 자알 부탁드리고 제팟을 맞이합니다 정말 흐믓하죠 이런기분 첨이죠 아가씨보다 먼져와서 기다리고…ㅋ 짐생각해보면 넘 웃깁니다 상당히 혼자는 챙피합니다 그리고 맨정신 그래서 […]

길동노래방후기140

길동노래방후기140 전체적으로 갠준함…

길동노래방후기140 간만에 혼자 흥분을 이기지 못하고 어디 갈지 고민하다 윤부장님에게 가기로 결정하고 먼저 전화부터 하고 혼자 갈껀데 얼마나 걸리냐고 물어보니 바로 가능하다고… 시간이 아직 조금 일러서 그런지 언니들 많다고 오라고하네요 택시타고 30분후에 도착 가볍게 인사를 하고 컨디션 하나 들고 윤부장 들어 오더군요 바로 원샷~ 간단한 브리핑후 룸으로 언니들 입장하시고~ 10명정도 본것같은데… 그중에 전 역시 마인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