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내노래방후기13

별내노래방후기13 가성비 최고 플렉스한 윤부장

별내노래방후기13

주말… 여친도 없고 친구놈들 나오기 싫다고… 혼자서 윤부장에게 찾아갔습니다.

입구에서 전화하니 부장님이 바로 마중 나와주고 독고라 어색했지만

룸 들어가서 부장님과 대화나누면서 긴장감 해소하고…

아가씨 초이스 할때도 꼼꼼하게 세밀하게 아가씨 추천해주고…

룸타임 진행하다보니 술을 마니 마시게 되었고 술이 조금 부족해서

술추가 하려니 부장님 혼자서 드시기엔 양도 많고 가격도 쎄다고 하시면서

킵술로 넣어드리겠다고…

그리고 파트너도 추천을 잘해줘서 어색함이나 긴장감없이 편한하게 즐겼고…

부장님이 혼자 오는 사람들 많고 혼자 오시는 분들은 항상 혼자 방문하신다고…

이런 저런 기분 잘 이해해서 살짝 걱정하고 긴장하고 방문했지만

나오면서는 만족하고 나왔는거…

부장님 땡큐요 자주 만난 친구처럼 편안한 분위기 만들어준 팟

추천팟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별내노래방후기13

별내노래방후기13 탄력있는게 무천 마음에 들더군요

평소과 똒깥이소주한잔하고 집들어가기 아쉬워 오늘은 함달리자 한잔 더하자라는 직장 동기말에 아가씨 사이즈 좋은 윤부장에 콜넣고 방문했습니다.

손님들이 막 몰려서 언니들 초이스 피크시간때라 그런지 대기시간 20분정도 했고 바로 초이스 들어갔는데 팟 이름이 지수라는애인데 약간 섹스러운 얼굴에 섹기있는 몸매^^ 탄력있는게 무천 마음에 들더군요.

머리스타일도 제가 좋아하는 롱에 약간 바이브가 들어가 있어서 더 만족. 슴도 볼록하니 눈 호강하고 보기도 좋고 만지기도 좋고^^ 지수 여기저기도 만지며 터치하며 놀다보니 집에 갈시간.

마지막으로 시원한 꿀물한잔에 술기운좀 없애주고 입안도 깨끗이 헹구고… 끝맺음 했습니다. 집에 갈때도 부장님 나오셔서 택시까지 잡아줘서 보내주시니 감흥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네요.

부장님 오늘도 덕분에 좋은 시간 보냈고 아쉬워 온 룸… 즐거웠습니다. 언제나 감사드리고요. 부장님도 손님 많이 받으시고 돈 많이 버세요…

별내노래방후기13

 

5 thoughts on “별내노래방후기13 가성비 최고 플렉스한 윤부장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별내노래방후기21

별내노래방후기21 다음에는 지명으로ㅗㅗ

별내노래방후기21 평범한 일상이지만 재미난 하루였네요 평소랑 똑같이 친구 만나 저녁머고 당구 한게임치고 다음은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마침 부장님의 안부전화가 와서… 오늘 수질 괜찬타고… 그럼 바로 가야지하고 바로 출발했습니다. 근처라서 걸어서 갓네요 바로 룸으로 입장하고 딜레이 웨이팅 이런거 없이 초이스 진행하는 윤부장님… 부장님은 우리들을 아주 잘 파악하고 있은거 같아요 안부전화 타이밍 초이스 타이밍 등 모든게 완벽하게 […]

별내노래방후기20

별내노래방후기20 도전정신 발휘^^

별내노래방후기20 유흥플래너 넘버원 윤부장 방문하고 왔습니다. 입구에서 만나 인사하고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맥주로 입가심 하고 있으니 아가씨들 바로 입장하네요… 오늘 아가씨 수질이 다른 날보다 더 좋습니다. 타이밍이 맞는 날인가봅니다. 오늘은 조금 육덕^^ 볼륨감 좋은 아가씨로 초이스했고요… 착석해서 술부터 한잔 말아 마시면서 이런저런 이야기하면서 작업 시작했습니다.ㅋㅋㅋ 말빨로 우선^^ 쉽지는 않습니다.ㅋㅋ 그러나 벗트… 아가씨가 교육이 잘 되어잇어서 그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