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서노래방후기2

수서노래방후기2 기분좋게 한잔하고 왔습니다

수서노래방후기2

이게 몇년만인지 회사에서 승진을 했네요.ㅋ 뭐…별건 아니지만서도 월급도 좀 오르고…

밑에 애들도 하도 한턱 쏘라고들 난리를 쳐서 회전 초밥집 쐈습니다.

생각보다 많이들 쳐먹은 관계로 예산 오바…ㅜㅜ 그래도 진심으로 축하해주는 직원들과 함께하니까 기분만은 아주 좋더라구요.

그렇게 저녁을 먹고 호프집으로 2차를 갔습니다. 2차는 지들이 알아서 쏜다나 어쩐다나.

먹태에 시원한 호프 마시면서 이런저런 회사얘기에 시간가는줄모르고 놀다보니 어느새 11시…

여직원들은 한시간전에 이미 다 빠빠이한상황이고 남은건 내가 진짜 아끼는 직원2명뿐이네요.

그놈들도 술이 약간 올라가지고 목소리가 점점더 커집니다. 뭐…제가 주인공이다보니 술은 제가 제일 많이 먹었고…

저도 덩달아 술이 확 올라오네요. 한잔 더해야하는거 아니냐는 직원의 말에 나도모르게 술기운에 한잔 더 하자고…외쳐버렸습니다.

그래서…윤부장으로 가게된거죠.ㅜㅜ 윤부장님한테 최대한 싸게 셋팅해달라고 아무도모르게 요청해놓고.ㅋ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아가씨들 입장하고 다들 술에 쩔어서 잘 고르지도 못하네요. 제가 알아서 하나씩 골라주고 술을 마져 푸기 시작했네요.

한 40분정도 지났나?… 직원들 둘은 엎어져서 자기 시작합니다… 이럴걸 왜 와가지서리….확C..

이미 엎어진물…나라도 확실히 놀아야겠다싶어 아가씨 셋다 데꾸 열심히 놀았습니다.

노래부를때가 젤 신났네요. 아가씨 셋이나 옆구리에 끼고 놀려니 뿌듯했습니다.

돈은 좀 아까운듯했으나 나름 잘놀았다는… 윤부장님 담번엔 술좀 덜먹고 놀러갈께요~

 

수서노래방후기2

수서노래방후기2 발걸음도 부담도 가벼운 윤부장

거래처 관계자 접대를 갑자기 하게 생겨서 좀 곤란네요. 접대자리가 그닥 많지 않은 회사라서 막막하기만했는데요. 우선 근처 괜찮은 한정식집으로 모시고 가서 저녁식사를 대접했습니다. 일 얘기좀 하다보니 어느새 술들이 적당히 들어가고 사장님께서 일때문에 먼저 들어가신다면서 저한테 알아서 모시라고…ㅜㅜ

사장님 나가시고 약간 뻘쭘해지는 시간이 잠시 흐르고 고민고민하던차에 거래처 손님이 말씀하시네요. 여까지 왔는데 간단히 술한잔 더하는게 어떠냐고… 그래서 큰 무리없이 아가씨끼고 놀수있는 윤부장으로 모셨습니다.

이동하면서 윤부장님께 전화했습니다. 거래처 높은분이니까 잘 접대해야한다고… 걱정말라고 하시더군요. 젤 큰 룸으로 모시고 아가씨들 입장시켰습니다. 상큼한 외모와 풋풋함을 가진 아가씨들이 잔뜩 들어오네요.

손님 접대라는 것도 잠시 잊고 그냥 웃고 있었습니다…ㅜㅜ 젤 풋풋한 아가씨들로 초이스 마치고 술 말아서 한잔씩 돌리면서 노래시키고 이런저런 얘기나누면서 즐거운 시간 보냈네요. 거래서 손님께서도 즐거우셨다면서 웃으면서 헤어졌습니다. 잘 마무리되서 정말 다행입니다. 윤부장님 고마웠습니다. 다음에는 가벼운 마음으로 혼자 가도록 하겠습니다.

수서노래방후기2

 

전화 예약하기

2 thoughts on “수서노래방후기2 기분좋게 한잔하고 왔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수서노래방후기5 제가 봐도 좋은 추천인듯

수서노래방후기5 낙향했던 친구 한놈이 잠깐 올라왔네요. 3년 아니 4년은 넘게 못본것같아요. 보면 서먹할것같았는데 마치 엊그제 본것같은 느낌이네요. 역시 친구인가요!!! 너무 좋았습니다. 회 먹고 싶다고해서 소주랑 맛나게 먹고 2차로 아가씨 있는 곳으로 갔습니다. 친구놈은 풀 같은덴 별로라고해서 퍼블릭에 특화되어있는 윤부장님에게 전화하고 바로 방문했습니다. 입구에서 윤부장님 만나 룸으로 들어가서 잠시 앉아있으니 아가씨 들어옵니다. 친구녀석은 여기로 오길 잘했다라는 […]

수서노래방후기4 임팩트 있었습니다

수서노래방후기4 제대로 달려보려다 파토나서 조만간 가야지 하고 벼루고 있었는데 어제 갔다 왓네요 선배랑 친구 하나랑 셋이서 한잔하고 취중진담에 꺼넨 말한마디가 실행으로 이루어졋네요. 윤부장께 전화하고 쐇습니다 안내 받아 방으로 들어가 이런저런 담소나누고 잠시후 초이스 봅니다 들어오는데 딱 제가 원하는 스탈 슴가를 가진 언냐가 눈에 띠기에 마인드 확인하고 착석시킵니다. 친구랑 선배도 몇번 초이스 하다가 각자 스탈에 맞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