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동노래방후기15 잘 챙겨준 윤부장 최고

장안동노래방후기15

그냥 제 생각이지만 그렇게 친하지 않은 사람과 술자리를 갖게되면

풀은 아무래도 좀 비추입니다. 왜냐면…다들 아시잖아요..

서로의 거시기도 다 드러내놔야하고

빨리 끝나는 사람은 왠지 없어보이기도하구.

그래서 윤부장으로 갔습니다.

더 친해지면 풀 가는걸로 하고 부담없이 놀수있는 퍼블릭룸으로 결정한거죠.

윤부장은 간만에 여러사람과 간다고 좋아라하네요.

룸에서 맥주마시면서 대기하고있으니까

아가씨들이 입장합니다.

윤부장은 다른건 그렇다쳐도 아가씨들이 예술이에요.

와꾸도 그렇고 민간인삘나는 아가시들로만 구성을 잘 해놨습니다.

5명이 간지라 아가씨들 초이스하는데도 상당히 오래걸렸습니다.

나도 그렇지만 같이간 일행들이 다들 까탈스러워서요.

윤부장도 힘 꽤나 들었을듯… 윤부장 쏘리요~~

우여곡절끝에 아가씨들 초이스 완료하고

팟들과 각각 술한잔 말아서 원샷때리고 노래 한곡씩 뽑습니다.

노래한곡씩만하는데도 시간이 꽤 걸리네요.

오랜만에 많은 인원이 가다보니 또 나름 재밌네요.

술마시기 게임을 해봅니다. 제팟이 자꾸 걸리네요.

난 흑시가따윈 안하는뎅.ㅋ 뭐니뭐니해도 왕게임이니까…

이것저것 왕들이 짖궂은 장난을 시킵니다. 아가씨들도 왠만한건 다 잘하네요.

재밌게 주물주물하고 마무리했네요. 윤부장님 오늘 굿이었어요~~

 

장안동노래방후기15

장안동노래방후기15 윤부장 즐달후기

늘 그렇듯 지루한 회사 회식자리가 끝나고 맘맞는 후배들하고 한탕 더 뛰는걸로 내용 정리 했습니다.

후배들하고 넘 진하게 놀긴 좀 그래서 룸가기로 결정하고윤부장한테 연락넣었습니다. 수질 좋다는 정보 입수하고 바로 택시타고 사거리쪽으로 달렸습니다.

입구에서 윤부장만나 인사나누고 바로 룸으로 입성 복도에서 웨이터가 폴더인사하네요.

룸에서 대기하고있으니 잠시뒤 아가씨들 입장. 후배들 눈이 휘둥그레지네요. 더치페이로 간거라서 다들 고심하면서 초이스 진행하네요.ㅋ

전 저번에 앉혔던 아가씨가 눈에 띄어서 바로 초이스하고후배들도 초이스 완료하네요. 아가씨들 마인드가 좋아서 놀기 편합니다.

노래도 잘부르고 가벼운 터치에도 밉상 안부리고 좋네요. 이래서 윤부장에게 가면 기분이 좋아지는게 아닐까 싶네요. 깔끔하게 잘 놀고 갑니다.

 

 

장안동노래방후기15 윤부장님 감사요~~

술먹다가 갑자기 달리고 싶다는 술꼴림에 어제는 하루종일 참느라 힘들었습니다. 일이 손에 안잡힐정도로 이유가 도대체 뭔지 아무리 생각해봐도 생각이 나질 않네요. 뭐 무슨 사춘기도 아니고 그냥 술이 먹고 싶을 뿐 다른 생각은 나질 않네요 그래서 바로 윤부장께 연락했죠 혼자 간다고~ 윤부장님 만나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아가씨들 들어와서 부장님 추천 아가씨로 초이스 끝내고 바로 술타임 술이 들어가니까 몸과 마음이 차분해지더군요. 아가씨와 오붓하게 술을 마셨습니다. 노래도 시켰습니다. 노래를 잘하네요. 요새 애들처럼 잘하더라구요. 기분 좋게 술도 먹고 아가씨와 즐거운 시간도 갖고 후회없는 금요일이었네요. 윤부장님 감사요~~

 

 

전화 예약하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장안동노래방후기43

장안동노래방후기43 추천믿고 앉혔는데 대성공~

장안동노래방후기43 며칠전에 부장님 방문했는데 아주 좋아서 이틀만에 재방하게 되었습니다. 우린 한번 꽃히고 좋으면 그냥 주구장창 달리는 스타일이어서… 윤부장님도 좋아라하고^^ 일전에 갔을때는 친구랑 같이 갔는데 오늘은 혼자 방문했고요 전에는 여러명가서 초이스 많이 봤는데 오늘은 혼자 왓으니 부장님 추천을 한번 믿어보겠다고 단 일명 한명만 부장님 괜찮은 처자로 추천해주시면 된다고^^ 부장님도 편하시죠~~~ 초이스 까다롭지 않으니… 대신 아가씨 진짜 […]

장안동노래방후기42

장안동노래방후기42 좋아요! 좋아!! 잼나요~

장안동노래방후기42 친한 친구놈이랑 소주한잔하고 어디 갈곳없나 빠르게 스캔하던중 유흥강자 넘버원이라고 하는 윤부장님이 눈에 들어오네요~ 일 마치고 시간도 때울겸 근처 피씨방가서 게임 한판하고 나와서 소주한잔하고 빠르게 윤부장 찾아갔습니다. 원래는 타업소 아는 담당이 있었는데 너무 건성이고 성의없어서 이번에는 윤부장님을 방문하게 되었고요!!! 룸에서 맥주한잔하고 바로 초이스 진행했는데 아가씨들 중 별이라는 아가씨가 마구 땡기네요 어리고 풋풋한 얼굴인데 몸매는 아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