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동노래방후기27 가성비 좋은 곳 추천

장안동노래방후기27

어제의 싱싱한 달림기입니다.평소 쩐만 허락하면 자주 놀러가던 윤부장에게 달리기위해 친구놈과 둘이 뭉쳤네요.

근처에서 만나 놀다보니 바로 윤부장으로 달려갔죠. 앞에서 윤부장님한테 전화 넣었더니 이런….자리가 없다네요 헐….

한시간정도 친구놈과 당구한겜치고나서 드디어 입성. 요즘 퍼블릭룸이 완전 대세인거같긴하네요.

윤부장도 미안하다면서 더 잘해주니 또 나름 괜찮은거같아요ㅎ 기다린 보람이 있다고나할까.ㅋ

손님이 많아서 아가씨들 씨가 마르지않았을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는 아가씨들이 이뻐서 또 한번 놀랬습니다.

이래서 윤부장 윤부장하는거 아니겠습니까? 친구녀석도 아주 맘에 들어하더라구요. 룸에서 충분히 잘 마시고 잘 놀았네요ㅎ

윤부장님 담번에 연락드릴께요. 기다리세요~~~

 

장안동노래방후기27

장안동노래방후기27 윤부장님은 뭐랄까…믿음이 갑니다.

자주는 못가도 가끔씩 친구놈들과 만나면 소주만 먹고 헤어지기는 아쉬운 마음에 윤부장에게 향합니다. 윤부장님이 늘 잘해주니 계속 찾게 되네요.. 근처에서 만나다보니 가깝기도하고해서 윤부장에게 갑니다. 언제나 입구까지 마중을 나와있는 윤부장님은 뭐랄까…믿음이 갑니다. 끝나면 바로 들어와서 부족한거 없었는지 꼼꼼히 체크하는 모습도 보기 좋구요. 룸으로 안내받아 친구놈들과 들어갔습니다. 잠시 기다리니 아가씨들이 입장하네요…

언제나 그렇듯…업소삘 덜나는 아가씨들이라서 상큼합니다.ㅎ 친구놈들도 그래서 윤부장에게 가는걸 좋아라하구요… 저는 지나란 아가씨를 초이스했습니다. 하얀 원피스가 아주 잘어울리네요. 슬림한 바디라인에 조막만한 얼굴… 내얼굴도 저렇게 작았으면 얼마나 좋을까…ㅜㅜ 친구놈들도 지들 취향에 맞게 알아서 초이스 완료하고 본격적으로 놀기 시작합니다. 폭탄주 말아서 시원하게 돌리고 아가씨들 노래 한곡씩 감상해보면서 못다한 얘기 마저 나눕니다.

제 팟이 노랠 젤 잘하네요. 난 노래잘하는 여자가 좋은데 아주 맘에 듭니다. 수고했다고 술한잔 말아주고 도닥거려주니까 애인모드로 변하네요. 착하고 달라붙어서 애교를 부립니다. 여기저기 쓰담쓰담하면서 부드러운 살결을 느껴봅니다. 술먹기 게임도 한판해서 친구놈들 여럿 맛보내고 오늘은 이상하게 제 팟이랑 호흡이 잘 맞네요.

재미지게 놀다보니 어느새 마무리할 시간이 됐네요. 깔끔하고 재미지게 잘 논것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친구놈들도 더 놀자고 그러는걸 만류했습니다. 제가 쏘는거라서…ㅋ 담번엔 한번더 연장해서 노는걸로하고 오늘은 이만… 마지막에 어김없이 윤부장 입장해서 분위기 살핍니다. 윤부장님 잘놀고갑니다.

장안동노래방후기27

2 thoughts on “장안동노래방후기27 가성비 좋은 곳 추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장안동노래방후기43

장안동노래방후기43 추천믿고 앉혔는데 대성공~

장안동노래방후기43 며칠전에 부장님 방문했는데 아주 좋아서 이틀만에 재방하게 되었습니다. 우린 한번 꽃히고 좋으면 그냥 주구장창 달리는 스타일이어서… 윤부장님도 좋아라하고^^ 일전에 갔을때는 친구랑 같이 갔는데 오늘은 혼자 방문했고요 전에는 여러명가서 초이스 많이 봤는데 오늘은 혼자 왓으니 부장님 추천을 한번 믿어보겠다고 단 일명 한명만 부장님 괜찮은 처자로 추천해주시면 된다고^^ 부장님도 편하시죠~~~ 초이스 까다롭지 않으니… 대신 아가씨 진짜 […]

장안동노래방후기42

장안동노래방후기42 좋아요! 좋아!! 잼나요~

장안동노래방후기42 친한 친구놈이랑 소주한잔하고 어디 갈곳없나 빠르게 스캔하던중 유흥강자 넘버원이라고 하는 윤부장님이 눈에 들어오네요~ 일 마치고 시간도 때울겸 근처 피씨방가서 게임 한판하고 나와서 소주한잔하고 빠르게 윤부장 찾아갔습니다. 원래는 타업소 아는 담당이 있었는데 너무 건성이고 성의없어서 이번에는 윤부장님을 방문하게 되었고요!!! 룸에서 맥주한잔하고 바로 초이스 진행했는데 아가씨들 중 별이라는 아가씨가 마구 땡기네요 어리고 풋풋한 얼굴인데 몸매는 아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