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내노래방후기5 반응 아주 좋았네요

별내노래방후기5

친구랑 늘 같이 몰려 다니다가 이번엔 혼자 독고로 윤부장 달려봤네요.

윤부장님이 왜 혼자왔냐고 하길래 독고맛도 좀 보고싶어서 왔다 라고 했더니만 고개를 끄덕끄덕하네요.

독고의 맛도 확실히 좋긴 좋죠?라면서 룸으로 안내해주시네요.

아가씨들 초이스보는데 그냥 윤부장님한테 맡겼습니다. 둘이서만 놀꺼니까 알아서 잘 추천해달라고요.

윤부장님이 바로 하나 데꾸 들어오네요. 은서라는 예명의 아가씬데 와꾸가 아주 좋네요.

167센치의 키에 몸매는 무척 슬림합니다. 가슴은 적당한 사이즈이고 힙이 아주 튼실하고 좋네요.

착석하자마자 바로 애인모드로 폭 안겨서 룸타임동안 즐겁게 보냈습니다.

가벼운 터치에도 살짝살짝 반응해주는 모습이 무척 꼴릿했다는 노래도 많이 부르고 술도 많이 마시고 즐거운 시간이었네요~

 

별내노래방후기5
별내노래방후기5 개즐달 완성

솔로들끼리 함 뭉쳤습니다. 여자들 많이가는 술집만 찾아다니면서 술좀 마시고 눈요기도 좀하고 요즘 아가씨들 과감한 의상 넘 좋은듯ㅋ 그러나 눈요기만으로는 많이 부족한것이 현실… 윤부장님한테 전화넣어서 수질 체크좀 하고 바로 쐈습니다.

주말이라 사람들이 좀 많네요. 복도가 복잡했어요. 그대신 아가씨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초이스보는데 너무 깔끔해보이는 아가씨가 하나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민아라는 아가씬데 여친삼고 싶은 생각이 바로 들었다는 그아가씨로 초이스 끝내고 룸타임 시작해봅니다. 친구들도 지각각 취향에 맞는 아가씨로 초이스했으니 이제부턴 남의 눈 신경안쓰고 오로지 나만을 위한 시간인거죠.

노래부를땐 같이 따라부르기도하고 하지만 거의 대부분의 시간을 나와 내 파트너와의 시간으로 만듭니다. 아가씨가 보기엔 많이 까탈스러울것같았는데 안그러네요. 속은 완전 허당…ㅎ 웃는데 살짝 바보같은 느낌이 들정도로 순수하달까? 암튼 뭐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스킨쉽하는데 반응도 아주 좋구요. 진짜 여친같아서 넘 좋았네요.

연장 끊고 싶었지만 인원이 많아서 부담스러워 포기…ㅜ 담번엔 독고로 함 와야할듯… 윤부장님 그래도 잘 놀고 갑니다.

별내노래방후기5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별내노래방후기13

별내노래방후기13 가성비 최고 플렉스한 윤부장

별내노래방후기13 주말… 여친도 없고 친구놈들 나오기 싫다고… 혼자서 윤부장에게 찾아갔습니다. 입구에서 전화하니 부장님이 바로 마중 나와주고 독고라 어색했지만 룸 들어가서 부장님과 대화나누면서 긴장감 해소하고… 아가씨 초이스 할때도 꼼꼼하게 세밀하게 아가씨 추천해주고… 룸타임 진행하다보니 술을 마니 마시게 되었고 술이 조금 부족해서 술추가 하려니 부장님 혼자서 드시기엔 양도 많고 가격도 쎄다고 하시면서 킵술로 넣어드리겠다고… 그리고 파트너도 추천을 […]

별내노래방후기12

별내노래방후기12 신선한 와꾸들이 많아요

별내노래방후기12 다리 깁스를 했는데도 땡기는건 어쩔수없는듯 친구놈 꼬셔서 술한잔하자고 했더니 풀 가자고… 깁스한 다리로 풀을 어찌 가겠냐고 따졌더니 그럼…퍼블릭 가자고해서 윤부장한테 연락넣었죠. 환자도 받냐고 물어봤더니 받는다고하네요. 친구놈 만나서 저녁 먹으면서 술한잔하고 10시쯤 윤부장에게 넘어갔습니다. 입구에 윤부장 나와있고 반가워라~~하네요. 룸으로 안내받아 들어가니 느낌이 좋습니다. 시설이 깔끔하더라구요. 잠시 앉아있으니 아가씨들 입장하시고~ 윤부장 언니 와꾸는 세계 최강일듯해요. 얼굴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