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봉노래방후기5

상봉노래방후기5 넘버원 윤부장 후기

상봉노래방후기5

늘 그렇듯 주말엔 달려줘야 한다는 생각이 하루종일 머리속에서 떠나질않았네요.

껀수는 없고 놀고는 싶고 고민고민하는데… 갑자기 회식일정이 잡히네요.

우리 이사님은 술이 좀 들어가면 바로 이뻐하는 직원들만 데리고 2차로 룸가는걸 좋아라하시니…금상첨화죠.

곱창에 대창에 소주좀 먹고 여직원들하고 남자직원들 몇몇은

바로 집으로 고고씽 하시고 이사님이 한잔더하자고 하십니다.

늘 가는 윤부장님에게 향하고 미리 전화 넣습니다. 입구에서 윤부장님하고 인사 나누고 룸으로 올라갑니다.

아가씨들 입장하고…초이스 시작합니다.

이사님이 오늘은 영계 컨셉으로 가자고 하셔서 모두 대학생삘나는 새내기타입으로 초이스하고

못다한 술들을 푸기 시작했죠..

이사님은 중간쯤 잠드시고 노래부르고 술마시면서 아주 아주 재밌게 금요일을 보냈네요.

회식이 늘 좋은건 아니지만. 오늘만큼은 정말 좋았습니다.

 

상봉노래방후기5 지명하고싶은 아가씨가 생겼네요^^

친구랑 둘이서 만나 저녁 먹고 당구한겜 치면서 어디갈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때마침 윤부장님이 문자를 보내주시네요..

오늘 수질 최상^^그럼…가야죠.~~~

걸어서도 갈수있는 거리라서 그냥 전화 넣고 바로 갔습니다.

어디갈까 고민하고있는지 어떻게 알았냐고 물었더니

그거 모르면 이바닥 떠야한다고…농담하시네요..ㅎ

들어가서 바로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잠시뒤 아가씨들 입장

와꾸 좋은 아가씨들덕분에 눈이 호강하네요.

여기만 오면 눈은 참 호강하는듯해요.

하얗고 조막만한 얼굴의 이쁜 아가씨로 초이스했습니다.

옆에 앉이있는것만으로 벅차오르네요.

조근조근 속삭이듯 말하는 모습이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그렇게 룸타임을 재밌게 보내고

연락처 따놓고 담에 지명해서 한번더 보기로 약속도 하고

기분좋게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상봉노래방후기5 간만에 독고로 윤부장 다녀왔네요.

독고로 윤부장 다녀왔네요. 저녁 약속이 있었는데 깨져버려서 살짝 짜증도 나고 나름 옷도 챙겨입고 나왔는데 그냥 집에 들어가기도 싫고해서 윤부장님한테 연락했습니다. 독고로 가겠다했더니 빨리 오라고 하시네요. 입구에서 만나 인사 나누고 바로 룸으로 올라갔습니다. 아가씨는 그냥 윤부장님 추천하는 아가씨로 넣어달라고 요청드렸더니 알겠다고 웃으면서 답하시네요.

룸에서 핸폰좀 보면서 맥주한잔 마시고 있으니 윤부장님이 아가씨 손을 잡고 입장하십니다. 21살짜리 퓨어한 아가씨라고 소개를 하시네요. 얼굴도 하얗고 날씬한 몸매도 괜찮네요. 특히 손가락이 엄청나게 길고 가늘어서 좋았습니다. 약간 하늘하늘하다고나할까? 일부러 악수를 청해서 손을 잡았는데 약간 차가운느낌이 들어서 더 좋았습니다.

호구조사좀하고 알고보니 대학생이더군요. 노래시켰더니 걸그룹 노래를 잘하네요. 좀 놀줄아는 아가씨였습니다. 술은 잘 못마시는것같던데 그래도 내가 마실때마다 같이 짠~하면서 마시더군요. 룸타임이 끝나갈무렵에는 약간 취한듯…얼굴이 발그레해서 더욱 섹시하고 귀여웠다는… 윤부장님…담에도 요 아가씨로 한번 더요….ok?

상봉노래방후기5

One thought on “상봉노래방후기5 넘버원 윤부장 후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eated

상봉노래방후기8 완전 꽂혔네요

상봉노래방후기8 지지난주 목요일 무기력한 몸을 이끌고 간만에 친구들과 회사근방에서 반주로 한잔하고 다음날 출근도 해야하니 빠르게 놀만한곳을 배외하던중 룸이 가장 적합할것 같아서 윤부장에게 전화넣고 이른시간 달렸네요. 입구에서 윤부장만나 인사나누고 바로 룸으로 입성 아가씨는 청순하게 생긴 언냐로 부장님 추천받아서 골랏네요. 제파트너 굴곡있는 몸매에 자연산c컵 언냐~ 생긴게 약간 도도하고 까칠할줄 알았는데 원래 첫인상 안좋게 보시는 손님들이 더러 있다더군요. […]

상봉노래방후기7 모자람 없이 놀았네요^^

상봉노래방후기7 술한잔 빨러 가락동까지 왔는데 제가 좀 길치라 근처에 도착해서 10분정도 길을 헤매이다 윤부장과 통화후 마중나오셔서 겨우 입성했네요… 인상이 참 좋으신것 같은데 성격까지 무척 좋으신듯하네요 부장님과 룸에서 초이스를 보는데 느낌이 엄청 좋은 처자가 있습니다 바로 그 처자로 결정하고 착석시켰습니다. 오빠 안녕하세요~민지에요~ 옷걸어드릴까요? 신발 편하게 슬리퍼로 갈아신으실래요? 사근사근하니~ 음 느낌 좋았습니다. 나름 기본 베이스는 되어있는듯한 느낌 […]